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TA 온라인: 페스티벌 서프라이즈 홀리데이 보너스 - 로스 산토스 눈 예보, 신규 차량 코메트 레트로 커스텀, 대적 모드 저거너트 등

by yepan 2016. 12. 26.




GTA 온라인: 페스티벌 서프라이즈 홀리데이 보너스

- 로스 산토스 눈 예보, 신규 차량 코메트 레트로 커스텀, 대적 모드 저거너트 등


2016년 12월 26 일- 락스타게임즈는 이번 새로 출시된 대적모드 저거너트에서 갑옷을 걸친 거대한 두 괴물이 상대 팀을 제압하려고 총력을 다하는 동안 베니즈 오리지널 모터 웍스에서 코메트 레트로 커스텀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고 했다. 또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도 얻을 수 있는 기회는 물론 각종 할인과 무기, 복장 등 다양한 보너스와 선물이 제공될 것이라고 밝혔다.


지금 이용 가능: 피스터 코메트 레트로 커스텀

 


 

한때는 산 안드레아스 엘리트의 성공을 나타내는 상징이었으나, 크리스마스에 맞춰 피스터 코메트를 새롭게 해석하였다. 로스 산토스의 거친 드리프터들에게 어울리는 투박한 도심형 드래그레이스 차량으로 재탄생 되었다. 지금 베니즈 오리지널 모터 웍스나 임원 전용 오피스 차고의 차량 개조 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GTA 달러와 RP 두 배 신규 대적 모드: 저거너트

최신 대적 모드 저거너트에서는 거인들이 격돌한다. 승리하려면 아군의 저거너트를 보호하면서 공격요원이 함께 기습해 상태 팀의 중무장 한 저거너트를 성공적으로 처치해야 한다.

제한시간 안에 상대의 저거너트를 제거하지 못하면, 서든 데스가 규칙이 적용되고 모두 저거너트가 된다. 먼저 사살을 기록하면 승리하기 때문에 공격적으로 나서야 한다.


저거너트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지금부터 1월 1일까지 이 모드에서는 GTA달러와 RP를 두 배로 얻을 수 있으니, 수트를 착용하고, 연말연시 공포를 체험하기 충분할 것이다.



눈 예보, 눈덩이 & 연말연시 선물

지금 내리고 있는 눈은 12월 26일 저녁까지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를 새하얗게 뒤덮을 예정이다. 락스타게임즈는 친구와 적들이 서로 뒤엉켜 옛날처럼 투박하게 눈싸움을 즐기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방향 패드의 왼쪽을 누르기만 하면 눈뭉치를 최대 9개까지 모을 수 있다.

 

 


이 기간 중에 GTA온라인에 로그인 하게 되면 유니콘 가면, 흰색 그래픽 또는 파란색 체크 파자마 중 하나를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며, 초대형 트리 근처에 충분한 장비와 군수품이 마련된다.

 

?    유니콘 가면

?    파자마 세트(흰색 그래픽 또는 파란색 체크 중 하나)

?    폭죽 발사기와 폭죽 10개

?    카빈소총과 탄약 200발

?    마크스맨 라이플과 탄약 200발

?    기본 너클 더스터

?    점착 폭탄 25개

?    수류탄 25개

?    근접 지뢰 5개

?    화염병 5개

?    스낵 가득

?    방탄복 가득


또한, 추가로 특별히 엄선한 이벤트 티셔츠와 함께 폭발적인 깜짝 선물로 폭죽 발사기와 폭죽 로켓 10개도 지급될 예정이다.


일부 불법적인 보조 활동에서 보너스 현금 50% 등

크리스마스 기간동안 다음과 같은 범죄 보조 활동에서 50%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    모든 이동 수단 반출에서 GTA 달러 50% 추가

?    모든 바이커 사업장 판매에서 GTA 달러 50% 추가

?    모든 스페셜 패키지 전달에서 GTA 달러 50% 추가




GTA V PS4_XBOX ONE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