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hyper님 가을특집(?) 기부경매 엔터테인먼트 종합선물세트

by yepan 2011. 9. 19.




이번 경매는!!!
끊이지 않는 예판넷의 기부 샘물(+기부폭포)!! ghyper님의

가을특집(?) 기부경매 엔터테인먼트 종합선물세트!!


게임 :
스턴트맨이그니션[PS3]
라스트렘넌트[XBOX360]

영화 :
고질라 파이널 워즈[DVD]

음악 :
보아 japan2집밀봉[CD]


한번 받으면 종합 엔터테인먼트 인이 되는거다!!!

1. 스턴트맨 이그니션- PS3

그레판으로 판매하기도 했던 녀석으로, 리뷰용으로도 쓰였던 바로 그녀석!!
스턴트맨 이그니션!! 게임에서 영화주인공(사실은 스턴트맨대역..;;) 이 되어보자!!

● 「스턴트맨: 이그니션」등장 영화

애프터쇼크 (Aftershock)


<애프터쇼크>는 퍼시픽 노스웨스트에서 촬영 중인 헐리웃 블록버스터 재난영화다. 이야기는 산속 깊은 곳, 화산의 분화구가 가까운 어느 작고 외딴 마을에서 시작된다. 화산이 폭발하여 마을 근처까지 큰 피해를 입히자 사람들은 공포에 사로잡혀 탈출을 시도한다. 용암이 거리를 따라 흐르고, 거대한 불덩이가 하늘에서 떨어지고, 땅이 갈라져 마을이 파괴된다. 영화는 한 명의 등장인물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고, 생존을 위해 재난에 대항하는 다양한 군상의 마을사람들을 그리고 있다.


분노의 절규 2 (Whoopin’ an’ a Whollerin’ II)

<분노의 절규 2>는 크게 히트한 전작의 속편으로, 엉뚱하고 멋진 ‘크릭’ 형제가 온갖 소동을 벌이면서 자신들의 가족을 지켜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형제는 불법 거리 레이스를 벌이고, 상금을 받기 위해 은행강도를 추격하는가 하면, 깐깐한 보안관을 갖은 말썽으로 골탕먹이기도 한다. 과연 그들은 성공할 것인가? 거금을 벌어 ‘클레터스’ 삼촌의 보석금을 낼 수 있을까? 보안관의 외동딸 ‘버스티 린’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캣피쉬’ 마을에 가서 그 모든 것을 확인해보자!

오메가 타격대 (Strike Force Omega)

<오메가 타격대>는 미군 극비 특수부대의 활약을 그린 밀리터리풍 액션영화이다. 작품의 무대는 중앙아시아 산악지대에 위치한 작은 공화국 키르기스스탄. 이곳은 예전 소비에트 연방의 군기지가 밀집되어 있었던 곳이다. 공산주의 국가들의 몰락 후 이 기지들에서 무기들은 모두 철거됐지만, 미정부는 아직 탄도미사일 등의 최신무기가 남아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그러던 중, 키르기스스탄 정부의 취약점을 이용해 한 국제 용병단이 기지들의 탈취를 시도한다. 내정간섭이 되기에 미군의 직접적인 개입은 불가능하다. 이에 미정부는 사태의 신속한 해결을 위해 특수부대 오메가 타격대를 파견하는데…

오버드라이브 (Overdrive)

<오버드라이브>는 거리 범죄물 영화로 현재 샌프란시스코에서 촬영 중이다. 이 작품은 70년대 스타일의 정통 액션영화를 표방하여 터프하고 멋진 등장인물과 무한대의 카체이스 액션을 선보일 것이다. 주인공은 마약상 ‘바르가’와 그가 제조한 신형 마약 ‘그리슬’로부터 거리를 지키기 위해 맞서는 막가파 경찰 ‘스톤’. 평화로웠던 도시는 스톤과 바르가의 싸움으로 인해 전장으로 바뀐다. 고속으로 펼쳐지는 추격전과 매캐한 화약연기야말로 이 영화의 진수이다. 두 명의 야수, 살아남는 것은 한 사람. ?오버드라이브.

네버킬미 어게인 (Never Kill Me Again)

<네버킬미 어게인>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첩보물 <사이먼 크라운> 시리즈의 최신작으로서, 이번 작품 역시 가공할 무기들과 아름다운 여인들, 숨막히는 스턴트 액션을 통해 비밀요원 크라운의 매력을 관객들에게 유감없이 보여줄 것이다. 크라운의 이번 타겟은 핵미사일과 스텔스 기능으로 무장한 최신형 호버크래프트로서, 북극해를 넘어 어디로든 핵공격을 가할 수 있는 무섭고도 완벽한 무기다. 크라운은 사악한 흑막 ‘맨츄리안’의 기지에 잠입, 육감적이고도 신비한 매력을 지닌 미녀 부하의 유혹을 떨쳐내고 타겟을 탈환해야 한다.

한밤의 복수자 (Night Avenger)





2. 라스트 렘넌트 -XBOX360(일어판)
자 무슨 상세 설명을 보겠습니다!!
대작 RPG 라스트 렘넌트!!



3. 고질라 - 파이널 워즈 -DVD



헐리우드의 가짜 고질라 따위는 절대 따라오지 못하는 오리지날 고질라의 힘!!


고질라 씨리즈 모든 괴수 총 출동!!!
<고질라> 탄생 50주년을 기념하여, 스케일을 전세계로 넓힌 대작.

고지라의 적들 중 하나로 미국의 고질라를 닮은 가짜 힘없는 고질라도 등장!!

줄거리:
과학이 지나치게 발달하여 환경을 해친 결과 수많은 거대 괴물들이 인류를 위협하는 시대가 오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X 혹성의 우주인들이 지구에 도착하여 우호 관계를 제안하고 지구인들은 그들의 제안을 승락한다. 그러나 지구방위대의 오자키와 UN 소속 과학자인 미유키는 이들의 행동이 수상하다고 생각하여 조사를 시작하는데...

고질라 탄생 50주년 기념비 대작..괴수 총출동..초능력 부대, UFO.행성충돌.

<고지라의 우방으로 종종 나왔던 괴조 라돈>
<유일하게 고지라 외의 선역인 모스라>
<안기라스>
<카마키라스>
<몬스터X>
<킹기도라>
 
<킹시사>
<헤도라>

괴수 사진 및 설명 출처 : http://blog.naver.com/lodorana/90008791919




4. 보아 BoA - Valenti (JAPAN 2집)

 
아티스트 : 권보아(Kwon BoA)


앨범제목 : 일본 2집 Valenti

노래제목 : Valenti
Artist: BoA (BoA)
Album Title: Japan Vol 2 Valenti
Song Title: Valenti


이제 더 이상의 수식어가 필요없는 한,일 양국의 톱 스타 BoA의 일본 정규 2집 앨범이 2004년 J-POP 개방과 함께 국내에 정식으로 발매된다.

이 앨범은 BoA가 일본 가요계에서 과연 톱 스타임을 여실히 증명해보인 앨범으로서, 발매 당일 일본의 오리콘챠트 '1위'는 물론 발매 첫날 음반판매량 '100만장'이라는 여러 놀라운 기록을 세워냈다.
기존 일본 아티스트를 보며 국내팬들이 열광하던 것 처럼, 그야말로 일본팬들이 우리의 자랑스런 스타 BoA를 보고 뜨겁게 열광한 증거임을 여실히 보여준 것이다.

앨범의 특징은 1집에서보다 더 완성도를 높였다는게 특징. 발표한 싱글마다 대히트를 친 이유도 이유겠지만, 그야말로 2집 앨범은 어느 한 곡을 빼 놓을 수 없을 만큼 최고의 곡들로만 구성.
타이틀곡인 'VALENTI'는 일본 플레이스테이션 2 게임기 소프트웨어 'PROJECT MINERVR' 이미지송으로, 한국에서도 인기를 얻었던 발라드 곡인 'JEWEL SONG'은 일본TV 아사히 방영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 주제곡으로, 5번째 수록곡 '기적'은 일본 코우세이 화장품 루미나스 CM송으로, 11번째 곡 'BESIDE YOU'는 TV도쿄 애니메이션 '아소보트 전기오구' 오프닝테마 송으로 각각 타이 업(Tie-up)되었다.

이 뿐 아니라, 국내에서 BoA를 No.1으로 만들어 준 최고의 히트곡 'No.1'을 일본어버젼으로 노래해 보너스트랙으로 실었다.

한,일 양국을 대표해 무한한 한계에 도전하고 있는 BoA. 날이 갈수록 커져만 가는 BoA의 일본성장기를 여실히 느낄 수 있는 앨범일 것이다.(출처:다음뮤직)
http://music.daum.net/album/main?album_id=6689



이 모든것을 단 한번에!!! 기부해주신 ghyper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여기서 부턴 실제 사진 입니다.






본 경매는  중복없이 최저가로 입찰한 회원이 낙찰 받으시는 최저가 유일 경매 입니다.

본 경매부터는 이전에 낙찰 받으신 적이 있으시면, 인증샷을 등록 하지 않으셨을 경우
경매 참여가 제한 됩니다.
(동시입찰의 경우 동시에 두가지 경매에 입찰이 가능하지만, 둘중 하나 낙찰시 나머지 경매는 더이상입찰 불가- 기존 입찰한 것은 유효)

본 경매부터는 참여비용을 높게 잡고, 입찰 횟수를 줄여서 진행하겠습니다~
따라서 이번 1인당 입찰가능 횟수는 20회 입니다!. 참여포인트가 300포인트 이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