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지털터치, THQ와 유통 및 퍼블리싱 협약 체결, 향후 THQ소프트웨어 국내 정식 발매

by yepan 2011. 4. 29.


디지털터치 (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미국의 유명 게임 개발사인 THQ와 제품 유통 및 퍼블리싱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고, THQ의 인기 게임 소프트웨어를 국내 정식 발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퍼블리싱 라인업의 확장과 강화로 행보가 주목되고 있는 ㈜디지털터치는 THQ와의 협약 체결이 국내 게임시장의 발전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 출시되는 THQ의 인기 게임 소프트웨어의 정식 발매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디지털터치의 관계자는최근 THQ 제품의 국내 출시 여부에 대한 우려가 높은 것이 사실이다.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THQ에서 출시되는 다양한 게임들을 국내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양질의 게임을 제공하여,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출시 될 제품은 THQ San Diego 스튜디오가 개발한WWE All Stars이며, PS3Xbox360 양 기종으로 5 3일 발매된다. 역대 레슬링을 소재로 한 비디오 게임 중 가장 높은 수준의 로스터를 제공하는 이번 작품은, 예전의 명성을 되찾은 Legend와 당대 최고의 선수들로 꼽히는 Superstar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지금까지 없었던 화려한 시합을 펼치게 된다.

 

또한 아케이드 요소가 가미된 새로운 액션 시스템과 독특한 능력을 지닌 4가지의 클래스, 온라인을 통해 펼쳐지는 협력 플레이와 강력한 커스터마이즈 기능을 통한 나만의 슈퍼스타 만들기 등 다채로운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5 2일까지 유명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과 오픈 마켓 등에서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발매가격은 55,000(부가세 포함)이다. 예약 구매 사은품으로는 WWE Legends WWE Superstars의 모습이 담긴 머그컵이 한정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ww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판넷 예판링크에서 절찬 예판중이죠^^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