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예판정보

12일 부터 레드 데드 리뎀션 예약판매

by yepan 2010. 5. 26.


 ㈜더블유비에이 인터렉티브(이하 WBA 인터렉티브, 대표 이창성)는 GTA 시리즈로 유명한 “락스타 게임즈”의 오픈 월드형 서부 액션 게임 ‘레드 데드 리뎀션’을 오는 5월 21일 정식발매 한다고 밝혔다.

  ‘레드 데드 리뎀션’은 강렬한 총기 전투, 극적인 열차 강도, 현상금 사냥과 결투, 폐허화한 거리에서의 사투등 영화속 주인공 그대로의 활약을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가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서부 액션 어드벤처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일정시간 슬로우 모션을 적용하여 유리한 상황으로 이끌어 주는 ‘데드아이’ 시스템과 사악한 적들과 빨리 쏘기를 겨루는 ‘듀엘’ 시스템은 전작보다 더 독특한 긴장감과 흥분을 제공한다.

  ‘레드 데드 리뎀션’의 광대한 세계를 자유롭게 오고 갈 수 있는 프리로밍한 세계를 기반으로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존재한다. 플레이 중 만나게 되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갱단을 조직하여 자유롭게 넓은 맵을 활보하며, 생존을 위해 야생동물을 사냥하는 모드, 일반적인 16인 데스매치 모드나 가능한 많은 양의 황금을 모으는 골드 러쉬 모드 등과 같이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존재한다.

  5월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는 대형 온라인 쇼핑몰 및 교보 핫트랙스, PlayStation® 로드샵등을 통해서 실시될 예정이며, 예약판매 구매 고객에 한하여 ‘데들리 어쌔신 아웃핏’ 과 ‘골든건 팩’ 다운로드 쿠폰을 증정한다(2종 중 택1).

  또한 ‘레드 데드 리뎀션’을 구매한 고객을 위해 6월 중순경 한글대사+공략집을 지정된 장소에서 올컬러 가이드북 형태로 무료 배포할 예정이며, WBA 인터렉티브 홈페이지 (http://www.wbainteractive.com)에서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공개된다.

  오픈 월드형 서부 액션 활극인 ‘레드 데드 리뎀션’은 오는 5월 21일에 PS3, XB360용으로 출시 되며, 소비자가격은 55,000원이다.


예판링크 바로가기

##########1*

##########2*

##########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