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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가 인디개발자를 위한 Xbox One 타이틀 셀프 퍼블리싱 대응을 천명, gamescom에서 상세를 발표 예정

by yepan 2013. 7. 25.




업데이트 비용과 출판의 문제 등 평소부터 인디 개발자의 열린 대응이 개발자들로부터 강하게 요구되고 있었던 Xbox 사업,

 지난 밤 Microsoft가 셀프 퍼블리싱을 지원한다는 루머가 크게 보도된 후, Game Informer 가 Xbox의 수석 제품 책임자를 맡는 Marc Whitten 씨에게 확인,  인디개발자를 위한 셀프 퍼블리싱 대응이 사실임이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gamescom에서 프로그램과 일정 정보가 발표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Game Informer의 확인에 따른 Marc Whitten 씨는 "Microsoft의 비전은 모든 사람이 창조주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라고 말해, 모든 Xbox One 개발에 사용할 수있는 (소매용 Xbox One 자체 개발 사용 가능)뿐만 아니라, Kinect와 Cloud, 실적 Smartglass을 포함한 Xbox One과 Xbox Live의 모든 기능이 셀프 퍼블리싱에 이용 가능 해지는 것을 설명하고, 개발 가능한 타이틀 종류와 범위의 한계에 도 금지가 없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Whitten 씨에 따르면, 개발 키트 기능은 아직 준비중으로 Xbox One의 출시시기 보다는 늦을 것 같습니다만, 이번 언급 된 셀프 퍼블리싱 지원을 포함하는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8 월 21 일부터 25 일에 걸쳐 독일에서 개최되는 gamescom에서 상세가 발표되는 것.

이번 발언에 Whitten 씨는, 개인적인 목표를 "승인 작업에 필요한 시간을 단축 할 것"이라고 어필하고 있습니다 만, 많은 개발자들이 문제를 지적하고 있었던 퍼블리싱 문제가 단번에 개선될지, 오는 gamescom의 개최에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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