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루머] Ubisoft의 신작으로 보이는 Fighter Within은 새로운 Kinect를 이용한 차세대 대전격투 타이틀?

by yepan 2013. 8. 19.





얼마 전 gamescom에서 새로운 IP의 존재를 시사하는 전시 라인업을 발표했던 Ubisoft

 2 종 도메인 "Fighter-Within.com"와 "FighterWithinGame.com"의 등록이 발견되어 이것이 바로 그 신작이 아닐까 추측 되었던 "Fighter Within"의 공식 페이지가 Google 캐시 에서 발견 (※ 기사 공개 시점에서 확인 가능)되어, 본작이 분명히 Xbox One의 신형 Kinect를 이용한 차세대 대전 격투 타이틀이 라는 루머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공개된 것이 캐시되었다고 생각되는 페이지에는, 본작이 놀라운 같은 차세대 그래픽과 실시간 상처, 땀이나 얼굴 표정, 극단적 인 아레나 환경, 전례가없는 정도의 모션 트래킹을 특색으로 한다고 적혀있는 것 외에, 다음과 같은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로컬과 온라인 대전 멀티 플레이가 가능.

 킥이나 펀치, 카운터, 던지기 기술, 콤보, 필살기 등, 대전 게임에 요구되는 모든 것이 포함되어있다.

 아레나에는 토템의 수집 및 포지션 잡기 등 기술뿐만 아니라, 전략적인 전투를 가능하게하는 환경 요소가 포함되어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