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3] DARK SOULS II(다크 소울 2) 한국에서 네트워크 테스트 개최 결정! 9월 5일부터 테스트 응모 접수 시작!!

by yepan 2013. 9. 5.






본격 다크 판타지

‘DARK SOULS II (다크 소울 2)’


한국에서 네트워크 테스트 개최 결정!


9월 5일부터 테스트 응모 접수 시작!!







주식회사 FROM SOFTWARE (본사: 도쿄도 시부야구, 대표이사: 진 나오토시)와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게임즈 (본사: 도쿄도 시나가와구, 대표이사: 오오시타 사토시)는 본격 액션 RPG ‘DARK SOULS’ 시리즈의 최신작 PlayStation®3, Xbox 360®, PC용 소프트 ‘DARK SOULS II’의, 네트워크 테스트를 한국에서 개최하기로 결정하였다.

 네트워크 테스트란, 서비스를 정식으로 선보이기 전에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가 먼저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검증 테스트를 말한다. 대규모 네트워크 부하 테스트를 실시함으로써, 온라인 시스템의 여러 가지 기술 검증을 실시한다.

이번 네트워크 테스트는 제품의 품질 향상을 위한 테스트로, 플레이는 무료이다.
또한, 이번 테스트는 PlayStation®3 버전만 실시하며, 총 2회에 걸쳐 한국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테스터 모집 기간]
2013년 9월 5일 (금) 한국 시간 15:00~10월 11일(금) 24:00 예정
※ 테스터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
[네트워크 테스트 실시 기간]
제 1차 2013년 10월 12일 (토) 한국 시간 21:00~23:00
제 2차 2013년 10월 27일 (일) 한국 시간 16:00~19:00


다크 소울 II 네트워크 테스트 개요

<컨셉>
서버 부하 검증
수 만명 단위의 동시 접속을 통해, 서버에 부하가 걸린 상태에서의 게임 플레이 검증을 실시.

멀티 플레이 검증
플레이어 간의 다른 네트워크 환경을 통해 다수의 인원으로 플레이 함으로써 발생하는 트러블 등, 많은 유저가 참가할 때 발생하는 다양한 현상의 검증을 실시

게임 밸런스 최적화
세력파벌의 싸움이나 팀 운영 등, 플레이어끼리 간섭하는 게임 전체의 진행 스피드와 각종 밸런스를 검증.


모집 중요 사항

▼응모 자격
・PlayStation®을 소유하고 있으며, 인터넷에 접속하고 있는 환경이 필요합니다.
・Sony Entertainment Network계정을 소유해야 합니다.
・18세 이상
・다크 소울 II 네트워크 테스트 버전의 이용 규약에 동의해야 합니다.
※ 18세 이상의 미성년자가 응모할 경우, 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네트워크 테스트용 게임 데이터
・테스터 당첨자에게 네트워크 테스트용 게임 데이터를 PlayStation®Store 에서 무료로 배포합니다.
・네트워크 테스트의 플레이는 무료입니다.
※ 통신비나 인터넷 접속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 게임 데이터는 약 3.5GB입니다. HDD용량에 주의 해 주십시오.

▼네트워크 테스터 전형
・PlayStation®Store에서 응모권을 입수하면 테스터 응모가 완료됩니다.
・엄정한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결과 메일이 발송됩니다.
・추첨 결과는 2013년 9월 20일 이후, 당첨자에 한해 Sony Entertainment Network에 등록하신 메일 주소(로그인 ID)로 발송됩니다.
※ Sony Entertainment Network에 등록하신 메일 주소가 접수 가능한지 미리 확인 해 주십시오.
※ 당첨 메일을 수신할 수 없는 경우, 당첨 자격을 잃게 됩니다.
※ 당락 결과에 대한 문의는 별도로 대응하지 않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당첨되신 분은 당첨 시로부터 테스트 종료 시간까지 계속해서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 첫 회에 당첨 되신 분들은, 자동으로 차회의 응모가 이루어지므로, 여러 번 응모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주의 사항
・본 테스트에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개발 중의 것이므로, 제품판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당첨 기준이나 당첨 결과에 관한 문의는 일절 대응하지 않습니다.
・본 테스트에서 체험하신 정보를 인터넷 등에서 공표하는 행위는 금지합니다.
・중복으로 응모된 경우는, 모두 무효처리 합니다.
・본 테스트의 플레이어 데이터를 제품판에서 승계하도록 할 예정은 없습니다.
・본 테스트의 당첨 권리, 본 테스트용 프로그램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 판매, 대여하는 것은 금지합니다.
・미성년자가 응모할 시에는, 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모든 테스터에게는 게임 개시 시의 이용 규약에 동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용 규약 내에 기재 되어 있는 사항을 위반할 경우에는, 본 테스트의 참가 권리를 박탈할 수 있습니다.
・본 테스트를 플레이 하기 위한 인터넷 접속 관련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이번 테스트는 PlayStation®3에서만 실시하며, Xbox 360®버전 및 PC버전에서의 실시는 예정하고 있지 않습니다.


실시 중요 사항

▼모집 기간
2013년 9월 5일 (목) 15:00 ~ 2013년 10월 11일 (금) 24:00 예정
※ PlayStation®Store에서 응모권을 입수하면 테스터 응모가 완료됩니다.
※ 상기 기간 내에서 총 2회 추첨을 진행합니다.
※ 1회 차에서 당첨이 되지 않은 분께서는, 자동으로 차회 추첨에 응모됩니다.

▼당첨자 발표
당첨자에 한해, 이하 일정에 따라 당첨 안내 메일을 발송합니다.

제 1차 2013년 10월 3일 (목)부터 순차 통지 예정
제 2차 2013년 10월 17일 (목)부터 순차 통지 예정

※ 엄정한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결과 메일이 발송됩니다.
※ 당첨자에 한해 Sony Entertainment Network에 등록하신 메일 주소(로그인 ID)로 초대 메일이 발송됩니다.
※ 제 1차 테스트의 참가 하신 분들은, 이어서 테스트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테스트 실시일
제 1차 2013년 10월 12일 (토) 21:00 ~ 23:00
 전세계 병행 실시. 각 지역에서의 실시 일시는 다릅니다.

제 2차 2013년 10월 27일 (일) 16:00 ~ 19:00
 전세계 동시 실시. 각 지역에서 동시에 개최하여 일체의 접속에 대한 검증을 실시합니다.

다크 소울 2 최신 PV








타나무라 유이 프로듀서의 인터뷰 영상




다크 소울 II 제품 개요

타이틀 DARK SOULS II (다크 소울 II)
발매일 2014년 3월
가격 미정
대응기종 PlayStation®3, Xbox 360®, PC
장르 액션 RPG
플레이 인원 미정







DARK SOULS™Ⅱ & ©2013 NAMCO BANDAI Games Inc. ©2011-2013 FromSoftware, Inc.. 
“플레이스테이션”, “PlayStation”은 주식회사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등록 상표입니다.
Xbox, Xbox 360는, 미국 Microsoft Corporation 및, 또는 그 관련 회사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