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더랜드 2(Borderlands 2) 새로운 다운로드 컨텐츠 출시

by yepan 2013. 9. 6.






보더랜드 2(Borderlands® 2) 새로운 다운로드 컨텐츠 출시


새로운 고객 맞춤 세트와 높은 기대를 받은 두 번째 레벨 캡 상승을 오늘 얻으세요!


뉴욕, 뉴욕시 - 2013년 9월 5일–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Gearbox Software)는 *전 세계 플랫폼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새로운 보더랜드 2(Borderlands® 2)의 다운로드 컨텐츠를 출시했다고 금일 발표했다. 각 캐릭터에 대한 새로운 헤드와 스킨 뿐 아니라 얼티메이트 볼트 헌터 업그레이드 팩 2: 디지스트럭 피크 챌린지(Ultimate Vault Hunter Upgrade Pack 2: Digistruct Peak Challenge)은 팬들이 판도라에서 슈팅을 하고 약탈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해준다. 
기어박스 소프트웨어 회장인 랜디 피치포드(Randy Pitchford)는 “시즌 패스(Season Pass) 종료 이후, 팬들에게 좀더 좋은 컨텐츠로 새로운 보더랜드2(Borderlands 2)를 가져오겠다고 약속했다”며, “기어박스는 타이틀에 걸 맞는 최고의 추가 구성을 위해 정말 열심히 작업했고, 일반적인 팬들과 매니아 층들은 흥미진진하고 새로운 다운로드 컨텐츠의 결과물의 진가를 알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얼티메이트 볼트 헌터 업그레이드 팩 2: 디지스트럭 피크 챌린지(Vault Hunter Upgrade Pack 2: Digistruct Peak Challenge)는 파워풀한 캐릭터 상승을 위한 11개의 레벨, 전설적인 기어장착 그리고 새로운 “레이드 온 디지스트럭 피크(Raid on Digistruct Peak)” 맵까지, 플레이어들에게 최고급 레벨을 제공하게 된다. 이를 따로 구입할 수도 있고 첫 번째 얼티메이트 볼트 헌터 업그레이드 팩(Ultimate Vault Hunter Upgrade Pack)과 결합할 수도 있으며 시즌 패스(Season Pass)의 구성요소로도 만나 볼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현재 자신들의 볼트 헌터를 언제나 72개의 하이-레벨로 게임이 가능하며, 좀더 희귀하고 가치 있는 72개의 약탈 레벨로, 더 강력한 적군들을 정복하고 판도라에서 훔쳐올 수도 있기 때문에, 정상 레벨을 능가하는 게임의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 있는 게이머들을 위해, 하나의 새로운 헤드와 스킨 세트가 각각의 볼트 헌터에 들어 있는데, 총 6개의 플레이 가능한 보더랜드 2(Borderlands 2)의 캐릭터들은 이전보다 훨씬 더 자유롭게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게 된다.

2K의 회장 크리스토프 하트만(Christoph Hartmann)은 “첫 번째 얼티미트 볼트 헌터 업그레이드 팩(Ultimate Vault Hunter Upgrade Pack)을 좋아해준 팬들 덕분에 더 많은 개별적인 캐릭터들의 커스터마이즈 세트가 중요한 부분으로 작용했다. 이는 총괄적인 보더랜드 2(Borderlands 2)의 성공을 이끌었다”며, “곧 게임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우리 2K와 기어박스는 보더랜드(Borderlands) 프랜차이즈를 지원하기로 했으며 이번 휴가시즌과 그 이상의 것을 원하는 팬들에게 더 많은 DLC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보더랜드 2(Borderlands 2)는 현재 Xbox 360와 마이크로소프트, 플레이스테이션®3의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그리고 맥®과 윈도우 PC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보더랜드 2 (Borderlands 2)의 최신 뉴스와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Borderlands2 web site)와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에서 확인 할 수 있다. 

2K는 Take-Two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 회사의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NASDAQ: TTWO)

*보더랜드 2 기본게임은 이번 다운로드 컨텐츠에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컨텐츠를 재생하는 데 필요하다.

보더랜드2에 대해 

기어박스 (Gearbox Software)가 개발한 보더랜드 2 (Borderlands 2)는 2012년 55건 이상의 편집 수상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슈터루터' (shooter-looter)라는 새로운 장르의 FPS/RPG 하이브리드를 발명한 오리지널 탈주의 후속 작으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보더랜드 2 (Borderlands 2)는 이전보다 더욱 독특한 주인공들의 개성과 함께 모든 새로운 캐릭터들과 스킬 트리, 다양한 새로운 환경들, 미션, 적들뿐만 아니라 무기 및 장비 등을 보여준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처음) 오리지널 게임 이벤트에서 5년이 지난 시점의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를 경험하게 된다. 4명의 친구들과 온라인에서 팀을 이뤄 악명 높은 핸섬 잭 (Handsome Jack)과 그의 기업 하이페리온 (Hyperion)을 섬멸하며, 거대하고 개방된 판도라 (Pandora) 행성을 여행하게 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