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C] H2 인터렉티브, ‘아르마 3’ 한글판 정식 발매.

by yepan 2013. 9. 12.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아르마 3’ 한글판 정식 발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보헤미아 인터렉티브(Bohemia Interactive)에서 개발한 아르마 3(Arma 3) PC 플랫폼을 금일 한글화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르마 3 는 2001년 성공적으로 출시된 ‘아르마: 콜드 워 어썰트 (원제 - 오퍼레이션 플래쉬포인트: 콜드 워 크라이시스)’를 시작으로 극 사실적인 게임 플레이로 평단의 찬사를 받아온 전략 밀리터리 슈터(Tactical Military Shooter)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새로운 리얼 버추얼리티 4 엔진(Real Virtuality™4 )으로 무한한 컨텐츠 생성이 가능하게 되었다. 

실제 그리스 섬인 ‘레므스(Lemnos)’에서 영감을 받은 아르마 3 의 메인 섬은, ‘알티스(Altis)’로 개명되어 지중해의 특징적 환경을 반영한 후 적용되었다. 이는 보헤미아 인터렉티브의 직원들이 ‘레므스(Lemnos)’ 섬에서 구속되었던 사건에 따른 결정으로써, 보헤미아 인터렉티브의 두 직원은 첩보 활동 혐의로129일 동안 억류된 후 보석으로 풀려난 바 있다. 플레이어는 알티스와 스트라티스 섬을 배경으로 하는 전장에서 근 미래를 배경으로 한 다채롭고 현실감 넘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아르마 3 의 주요 게임 특징

알티스와 스트라티스 섬 – 290 km²가 넘는 광활한 지중해 섬의 여러 지형 위의 풍부한 디테일로 채워진 전장에서 적과 싸우게 된다. 

무기와 탈것 – 20여 종의 차량, 항공기, 함정이 있으며 40여 종의 무기와 장비로 무장할 수 있다.
대채로운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 – 오픈 게임플레이 기반의 시나리오에 배치되거나 팀을 결성해 적에 대항하는 대규모 전투를 협력보드나 경쟁모드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유저 컨텐츠 제작 - 강력한 시나리오 에디터로 자신만의 시나리오를 제작할 수 있다. 다른 플레이어들이 사용할 수 있는 모드를 만들고 창작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다.

리얼 버추얼리티 4.0 엔진 - 움직임이 자연스러운 새로운 애니메이션으로 전장을 누빌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 된 사운드 엔진과 새로운 랙돌 시뮬레이션(Ragdoll Simulation), 피직스(PhysX™) 지원으로 실제와 같은 전투의 위력을 느낄 수 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의 관계자는 “아르마3 한국발매 패키지는 스팀 연동 제품으로써, 스팀 서비스를 통해 공식 한글패치가 업데이트 됩니다. 현재 제작사의 사정으로 시추에이션 리포트, 브리핑 화면 등에서 일부 미 구현된 단어들은 추후 스팀 서비스를 통한 자동 업데이트로 신속하게 지원될 예정입니다. 더욱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지 못한 점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빠른 업데이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아르마 3’ PC플랫폼은 금일 자막 한글화로 정식 출시되며,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www.armakore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작/배급: Bohemia Interactive / H2 INTERACTIVE
플랫폼: PC (스팀연동)
장  르: 전략 밀리터리 슈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