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3][PSV] 궁극의 ‘무쌍 오로치 2 얼티메이트’ 정보 공개 및 예약판매 실시!

by yepan 2013. 9. 25.







궁극의 ‘무쌍 오로치 2 얼티메이트’


정보 공개 및 예약판매 실시!


할로윈 코스튬 DLC 제공

DOA 콜라보 DLC 제공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일기당천 호쾌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택티컬액션 게임 ‘무쌍 OROCHI 2 얼티메이트(이하, 무쌍 오로치 2 얼티메이트)의 예약판매를 9월 26일부터 10월 1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쌍 오로치 시리즈는 갑자기 나타난 마왕 오로치에 의해 만들어진 이차원 세계를 무대로, ‘진 삼국무쌍’ 과 ‘전국무쌍’ 두 시리즈의 영웅들이 활약하는 게임으로 두 시리즈의 팬들은 물론 두터운 게이머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 무쌍 오로치 2 얼티메이트는 무쌍 오로치의 모든 내용을 즐길 수 있으며, 더욱이 신 캐릭터의 참전과 새로운 에피소드의 추가로 더욱 깊이 있는 스토리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본 작에서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 디자인을 인기 일러스트 레이터인 山田章博(야마다 아키히로, (『BEAST of EAST~東方眩暈録~』, 『十二国記(装画・挿絵)』)씨가 담당하여, 무쌍 OROCHI의 세계를 화려하게 수놓는다. 그 외에도 대전과 카드 배틀의 요소를 융합한 듀얼 모드나 파티 배틀이 가능한 새로운 모드 언리미티드 모드 등 여러 가지 요소를 추가한 궁극의 무쌍 오로치 2라고 말할 수 있는 작품 이다.



현재 무쌍 오로치 2 얼티메이트 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것이 타이틀을 넘나드는 호화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들이며, 지금까지 공개된 캐릭터들은 ‘DEAD OR ALIVE’ 시리즈의 카스미, ‘아틀리에’ 시리즈의 스테르케브루크 크라나하, ‘무쌍 오로치 2 스페셜’ 의 아베노 세이메이, ‘NINJA GAIDEN’ 시리즈의 레이첼과 모미지, 반다이 남코 게임스의 인기 시리즈 ‘소울 칼리버’ 시리즈의 소피 티어를 포함하여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총 140명 이상이다.

예약 판매는 9월 26일부터 10월 1일까지이며 (주)게임피아의 전용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www.sofrano.com)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예약판매 특전은 다음과 같다.

[예약 판매 특전] 
조운&이시다 미츠나리&카구야의 할로윈 코스튬 다운로드 코드
DEAD OR ALIVE에서 사용 가능한 왕원희(아야네), 가라샤(카스미), 삼장법사(모미지) 코스튬 다운로드 코드



무쌍 오로치 2 얼티메이트는 PlayStation®3와 PlayStation® VITA 전용 소프트웨어로 10월 3일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2세 이용가이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phitia”&”SOULCALIBUR Ⅳ” ©1995-2008 NAMCO BANDAI Games Inc.
“SOULCALIBUR”is a trademark of NAMCO BANDAI Games Inc.
©GUST CO., LTD. 2011,2013  ©KOEI TECMO GAMES All rights reserved.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