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3] 에스카 & 로지의 아틀리에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시리즈 최초 스페셜 구성품 포함

by yepan 2013. 9. 26.







“에스카 & 로지의 아틀리에”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


시리즈 최초 스페셜 구성품 포함

한국만의 패키지로 구성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와 거스트의 판타지풍 RPG ‘에스카 & 로지의 아틀리에’를 금일, 9월 26일 출시한다고 전했다.

주인공 선택제의 도입으로 시점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서로 다른 테마로 차별화를 두었다. 뿐만 아니라 전작에서는 구현하지 못했던 상세한 기능을 도입하였고 더욱 자연스러운 표정을 구현하였다. 

최대 6명의 전투가 가능하며, 보다 빠르고 고도의 전략성을 요구한다. 리뉴얼된 조합 시스템은 더욱 알기 쉽게 변하였고 승계와 합성 요소가 새로 등장하며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더욱 쉽게 설명된 과제 관리 시스템을 차례로 클리어 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에스카 & 로지 특별 구성품 안내]
에스카 & 로지의 아틀리에 가이드 북(공략 및 독점 아트워크 포함, 약 150페이지)
*공략은 스토리 공략 및 각 캐릭터별 서브 이벤트 공략이 포함.
*독점 아트워크 북은 캐릭터별, 몬스터별, 배경별로 구성되어 일본에서 독점 제공되었으며 한글화 예정.
미니 배너 (스탠드형 미니배너)
에스카 & 로지의 이미지가 새겨진 특제 타월
아틀리에 각 캐릭터들이 새겨진 스페셜 트럼프 카드
에스카 & 로지 아틀리에 한국 패키지 아웃박스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는 PlayStation® 3 전용 소프트웨어로 9월 26일 출시되며, 심의 등급은 12세 이상 이용가 이다. 모든 구성품이 포함된 한국 스페셜 패키지의 소비자 가격은 63,800원이다.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 터치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 와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2013 GUST CO., Ltd. All rights reserved

주) 참고로 에스카 로지 아틀리에는 한정판 외에는 일단 출시예정이 없으며,  한정판 구성도 수량이 한정되어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