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3][PSV] ‘무쌍 OROCHI 2 얼티메이트’ 10월 3일 출시

by yepan 2013. 10. 2.




 


‘무쌍 OROCHI 2 얼티메이트’ 10월 3일 출시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진 삼국무쌍’ 과 ‘전국무쌍’ 의 영웅들이 활약하는 ‘무쌍 OROCHI 2 얼티메이트(이하, 무쌍 오로치 2 얼티메이트)가 10월 3일 출시된다.

이번 작품은 강대 무비한 힘을 가진 요사와의 최종 전투에서부터 시작된다. 절망적인 상황에 놓은 영웅들은 수수께끼의 여성 [카구야]와 만나 그녀가 가진 ‘시간을 건너는 힘’을 사용해 요사를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과거로 날아간다. 과거를 바꿔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내는 시공을 초월한 스토리가 전개된다. 

뒤이어 요사 토멸 후의 이야기인 [후일담]과 오로치의 탄생 비화를 쫓는 [전일담]으로 오로치 세계의 수수께끼가 명확하게 밝혀지며, IF스토리와 다른 시점에서 전개되는 전투 등 서브 시나리오역시 충실하다. 또한 다섯명이 파티를 맺어 긴박감 넘치는 싸움을 펼치는 [언리미티드 모드]가 새롭게 등장되었고, 그 외에도 대전과 카드 배틀이 융합된 3대3 [듀얼모드]의 탑재와 이미 플레이한 시나리오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무쌍의 전장]에 자유도를 업그레이드 시킨 [진 삼국의 전장]으로 리뉴얼 되었다. 

무쌍 오로치 시리즈의 특징인 3인1조의 팀 배틀 시스템은 더욱 진화하여 팀 멤버 3인이 구사하는 초필살기 [진 합체기]와 3인의 연속공격 [스위치 콤보]등의 새로운 액션도 추가되었다.


또한 모든 플레이어블 무장 사이에는 [유대감(우호도)]라는 개념이 도입되어, 우호도의 대소에 따라 무장들의 대사가 변화하는 것은 물론, 스토리 전개에도 영향을 끼친다. 여러 무장들을 이용하여 플레이를 하면 숨겨진 에피소드가 나타나며 유대감으로 인해 오로치 월드는 더욱 넓어진다. 네트워크를 이용하면 [무쌍의 전장] 에서 게이머의 취향대로 기존의 시나리오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으며, 이 새로 만들어진 시나리오는 통신 기능을 이용해 업로드하여 다른 게이머들도 즐길 수 있다.


무쌍 오로치 2 얼티메이트는 PlayStation®3와 PlayStation® VITA 전용 소프트웨어로 심의 등급은 12세 이용가이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phitia”&”SOULCALIBUR Ⅳ” ©1995-2008 NAMCO BANDAI Games Inc.
“SOULCALIBUR”is a trademark of NAMCO BANDAI Games Inc.
©GUST CO., LTD. 2011,2013  ©KOEI TECMO GAMES All rights reserved.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