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3,XB360,PC] 네번째 전쟁을 준비하라! 배틀필드4 (한글자막) 예약판매 시작

by yepan 2013. 10. 10.







네번째 전쟁을 준비하라!

배틀필드4 예약판매 시작

 



㈜게임피아(대표 정종헌, www.egamepia.co.kr)는 Electronic Arts Asia Pacific Pte Ltd.와 협력하여, BATTLE FIELD4M(이하, 배틀필드4)의 예약판매를 10월 11일부터 10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틀필드4는 장르를 새롭게 정의하는 액션 대작으로서 강렬한 파괴력을 자랑한다. FrostbiteTM 의 차세대 성능과 정밀함으로 제작되는 배틀필드4는 다른 어떤 게임보다도 처절하고 극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적들이 숨어있는 건물을 파괴할 수 있으며, 무장한 보트 위에서 공격을 지휘할수 있다. 더욱 자유롭고 다양한 행동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자신의 장점을 활용해 나만의 방법으로 승리를 거둘 수 있다. 특정 멀티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상하이에서 탈출하는 미국인 VIP들의 이야기에서 시작하여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투쟁하는 강렬하고 극적인 캐릭터가 시나리오의 기반이 되었다.

이번 배틀필드4는 PS3 와 Xbox360의 디럭스 에디션PC CIB 프리오더 에디션 도그택 증정판, PS3, Xbox360의 프리오더 에디션, 그리고 PC-CIB의 프리미엄 서비스팩의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있으며 각각의 구성품은 다음과 같다. 또한 디럭스 에디션과 프리오더 에디션은 초회 생산 분량에 한하며, 이후 생산분은 차이나라이징 확장패과 골드팩 1개가 포함되지 않은 일반판으로 생산된다.
 

<디럭스 에디션:PS3, Xbox360>

-배틀필드4 소프트

-배틀플드4 차이나 라이징 확장팩

-골드 배틀팩3개

-스틸북 케이스

 

<프리오더 에디션 도그택 증정판:PC CIB>

-배틀필드4 소프트

-배틀필드4 차이나 라이징 확장팩

-골드 배틀팩 1개

-실물 도그택 과 추가 골드 배틀팩 1개(수량 한정)

 

<프리오더 에디션: PS3, Xbox360>

-배틀필드4 소프트

-배틀필드4 차이나 라이징 확장팩

-골드 배틀팩 1개

 

<프리미엄 서비스팩:PC-CIB>(본편미포함)

-확장팩 5개

-모든 확장팩의 2주 조기 이용권

-독점 개인화 옵션:위장, 페인트, 엠블럼, 인식표 등

-서버 대기열 우선권

-매주 새로운 콘텐츠 제공

-독점 더블 xp 이벤트

-12가지 보너스 배틀팩

 

배틀필드4의 예약판매는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 및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심의 이용 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이다. 또한 PS3, XBOX360, PC CIB 의 3가지 플랫폼으로 10월 29일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2013 Electronic Arts Inc. Battlefield™ and Battlefield 4™ are trademarks of EA Digital Illusions CE AB. All other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프리미엄 서비스팩 은 PC전용으로, 본편 미포함 배틀필드 4 씨즌패스 라고 보시면 됩니다.


한글판 이라는것 잊지 마세요

무조건 일단 필구 입니다. 다른 생각 하실 필요 없습니다.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