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C] H2 인터렉티브, ‘콜 오브 듀티: 고스트’ 출시 예정

by yepan 2013. 10. 29.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콜 오브 듀티: 고스트’ 출시 예정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액티비젼(Activision)의 ‘콜 오브 듀티: 고스트(Call of Duty: Ghosts)’ PC 플랫폼을 오는 11월 6일 정식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콜 오브 듀티: 고스트’는 액티비젼의 주력 F.P.S. 프랜차이즈인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 시리즈의 최신작으로써,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와 주인공들, 새로운 콜 듀티 엔진을 기반으로 새롭게 제작되어 이전과는 차별화된 차세대 게임플레이 체험을 제공할 것이다.

게임특징:
- 프랜차이즈 역사상 처음으로 플레이어는 모든 방면에서 적보다 약한 진영에서 역할을 부여 받게 된다.
-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 차세대 엔진을 기반으로 실물과 같은 그래픽 및 애니메이션, 아름다운 환경, 향상된 조명 시스템, 시각적 효과로 새로운 차원의 혁신을 보여준다.
- 다양하고 역동적인 움직임: 관성을 이용하여 자연스럽게 장애물을 뛰어넘고, 좌우로 몸을 기울이며 총을 쏘고, 슬라이딩을 이용해 적에게 빠르게 접근한다.
- 방대한 구성의 캠페인: 선형적 구조였었던 전작과 달리 캠페인 맵이 더 넓게 오픈 되어 엄폐 요소가 중요하다.
- 차세대 멀티플레이어: 차세대 엔진으로 무장하여 최고의 오락성으로 유명한 콜 오브 듀티의 멀티플레이어 체험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렸다. 멀티플레이어에서 캐릭터 및 분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매 전투의 전략과 흐름이 변화한다.

‘콜 오브 듀티: 고스트’ PC 플랫폼은 현재 유명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예약 판매 중에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Infinity Ward / H2 INTERACTIVE
플랫폼 : PC (스팀 연동)
소비자가 : 55,000원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