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3] 다크 소울 2(DARK SOULS II), 한글화 발매 예정

by yepan 2013. 11. 5.






다크 소울 2(DARK SOULS II), 한글화 발매 예정





- 더욱 치밀하고 스릴 넘치는 다크 판타지의 세계를 한글로 즐긴다

- 국내 네트워크 베타 테스트 성황리에 종료, 11월 10일 추가 CBT 실시 결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Xbox360, PC용 다크 판타지 액션 RPG 다크 소울 2( “DARK SOULS II”) 의 한글화 발매를 공식으로 발표했다.

“DARK SOULS II”은 높은 난이도와 독특한 세계관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다크 판타지 액션 RPG ‘DARK SOULS’의 후속작이다. 플레이어는 ‘DARK SOULS II’의 세계를 자유롭게 모험할 수 있으며, 공략의 순서가 제한되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경험이 곧 스토리로 연결되는 달성감이 뛰어난 RPG이다. 

전작도 그랬듯이 모든 지역은 연결되어 있으며, 다중으로 겹쳐진 것 같은 복잡하고 입체적인 구조이다. 플레이어는 그저 보이는 길을 따라 걸어가는 것만으로도 모험을 하는 느낌을 받게 된다. 또한, 탐색 중에 만나게 되는 몬스터는 모두 강력하여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스릴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DARK SOULS’ 시리즈의 온라인 플레이는 유저간의 과도한 커뮤니케이션을 배제하고, 싱글 플레이의 연장선상에 존재한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DARK SOULS 2”의 온라인 플레이도 큰 틀은 전작의 전통을 그대로 이어가지만, 망자 상태에서도 다른 플레이어가 침입할 수 있으며, 제한된 시간 동안만 소환한 플레이어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등 일부 변경된 점도 존재한다. 또한, 전용게임서버를 설치하여 원활한 매칭 환경을 실현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지난 10월 27일(일)에 진행되었던 제2차 네트워크 베타 테스트는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으로 종료하였다. 이에 당초 예정하지 않았으나, 성원에 힘입어 추가 CBT를 실시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번 CBT는 11월 10일에 실시 될 예정이며, 발매 전에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다크소울2”는 인트라게임즈를 통하여 한글 자막으로 2014년 중에 출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타이틀을 한글로 출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양질의 타이틀 출시에 힘을 쏟아 한국 게임 시장의 저변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고 코멘트 했다.

<스크린샷 정보>

 



화톳불에서의 잠깐의 휴식. 화톳불 메뉴에서 소울을 사용하여 레벨업이나 주문 설정이 가능하다. 
이번 작품에서는 화톳불 간의 전송도 초기 단계부터 가능하게 되었다.

 



이번 작품에서도 모든 맵이 연결되어 있으며, 어디로든 걸어갈 수 있다. 
또한 시리즈의 특징이기도 한 입체적인 구조도 다시 맛볼 수 있다.

 



이번 작품에서 새로운 모션으로 도입된 이도류.
방패 없이 좌우의 무기를 동시에 사용하여 큰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

 



주문은 리스크 없이 원거리에서 공격할 수 있는 수단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마술, 기적, 주술에 더하여 암술이 새로 추가되었다.

 



<환영>
동시에 플레이 하고 있는 다른 플레이어의 모습이 환영으로 표시된다.
이 환영에게 직접 간섭할 수는 없지만 잘 관찰함으로써 모험의 힌트를 얻을 수도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년 3월 11일
퍼블리셔: NAMCO BANDAI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3, XBOX360, PC
장르: 액션RPG
권리표기: DARK SOULS™Ⅱ & ©2013 NAMCO BANDAI Games Inc. ©2011-2013 FromSoftware, Inc.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