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3][XBOX360][PC]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엑스컴: 에너미 위드인’ 한글판 정식 출시

by yepan 2013. 11. 14.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엑스컴: 에너미 위드인’ 한글판 정식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파이락시스 게임즈(Firaxis Games)가 제작한, 퍼블리싱 레이블사 T2(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의 ‘엑스컴: 에너미 위드인(XCOM: Enemy Within)’ PC, PS3™, Xbox 360® 플랫폼을 내일(15일) 한글화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엑스컴: 에너미 위드인(XCOM: Enemy Within)은 엑스컴: 언노운(XCOM: Enemy Unknown)에서 경험한 놀라움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여기에 새로운 능력과 업그레이드 요소들, 그리고 새로운 적들과 싸울 수 있는 새로운 무기들을 추가로 어레인지 했다. 확장판은 또한 플레이들에게 완전히 다른 맵들을 제공하고, 기술적인 부분과 전략적인 부분의 게임플레이와 멀티 플레이를 요구할 것이다. 엑스컴: 에너미 위드인(XCOM: Enemy Within)에 추가된 방대한 콘텐츠를 플레이하는 것만큼 최고의 엑스컴(XCOM)을 경험하는 기회는 없는 것이다. 팬들은 이 게임 안에서 새롭게 추가되는 자료들과 마주하기 전에 기본적으로 서너 개의 추가 플레이를 연속해서 하게 될 것이다. 이때, 재생 플레이 능력은 거의 무제한으로 공급된다.

엑스컴: 에너미 위드인의 주요 특징
새로운 병사들의 능력: 정보원들의 능력을 증가시키는 새로운 외부 기술을 리서치 한다.
새로운 무기와 장비: 파운드리(Foundry)에 있는 기술팀으로부터 새로운 프로젝트를 가지고 정보원들에게 추가 전투력을 부여한다. 
새로운 적들의 공격: 맥토이드(Mechtoid)를 포함한 새로운 적들의 호스트로부터 새로운 전술을 적용된 위협과 만나게 된다. 
새로운 전략 리소스: 멜드(Meld)로 알려진 귀중하고 새로운 외계 자원이 발견된다. 이를 전투지역에서 지켜야 하고 새로운 리서치와 업그레이드를 위해 주의 깊게 베이스에서 이용한다. 
새로운 전투적 도전과 맵들: 새로운 전투적인 도전들과 마주하게 되며 이는 거의 50% 이사의 맵들에서 일어난다.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 맵들, 유닛, 그리고 능력들: 더 다양해진 옵션으로부터 맞춤형 부대를 설정하고 강렬한 1대1, 회전 방식의 적들을 지배한다.

 ‘엑스컴: 에너미 위드인’은 PC, PS3, Xbox 360 플랫폼으로 내일(15일) 한글화 정식 출시되며,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www.h2games.co.kr/xcomew)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작/배급 : Firaxis Games / H2 INTERACTIVE
플랫폼 : PC, PS3™, Xbox 360®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