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틀필드 4, PC 버전 업데이트 예고,PS4 판의 안정성 향상, 경험치 두 배 이벤트 등 업데이트 정보 정리

by yepan 2013. 11. 25.





 Xbox One 버전의 출시도 완수, 5 종의 대응 플랫폼이 모인 DICE의 인기 시리즈 최신작 「Battlefield 4」,

 이러한 대응 플랫폼 각각에 필요한 업데이트 또는 Hotfix 멀티 플레이어 서버 업데이트에 Battlelog 업데이트 등 연일 산더미 같은 수정 및 개선이 진행되어 거대 타이틀의 런칭시 특유의 혼란도 점차 안정을 보이는 상황이되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DICE 보스 Karl Magnus Troedsson 씨가 5 개에 이르는 플랫폼의 출시 달성함에 있어서 팬에게 메시지를 발표, 출시시 혼란을 사과하고 현재 발생하고있는 문제의 해결이 DICE의 최우선 사항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DICE에게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Battlefield 4가 충분히 안정되었다는 확신이 있기 전에 다음 프로젝트로 진행 하는 일은 없다고 어필했습니다.

이번에는 이 발표에 맞추어 발표 된 경험치 두 배 이벤트 실시와 PS4 판의 안정성 업데이트 진행, Golmud Railway 맵의 사운드 버그와 EMP의 흐림 효과에 대한 수정이 포함 된 PC 버전의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및 일격 버그 수정에 대한 예고 등 어젯밤부터 발표 된 본작의 업데이트 정보를 정리해 소개합니다.


■ Karl Magnus Troedsson 씨가 발표 한 경험치 두 배 이벤트 실시와 무기 어태치먼트 해제

런칭시 문제를 견딘 플레이어에게 감사를 표시하며 이들의 문제가 플레이어 프로그레이션에 강한 영향을 준 가능성을 보전하기 위해 11 월 28 일부터 12 월 5 일에 걸친 멀티 플레이어의 경험치 2배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12 월 5 일 이후에 로그인하는 모든 플레이어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M1911용 스코프가 주어진다. 이 스코프는 DICE의 개발자에 준비되어 있던 3x 줌 가능한 어태치먼트로, 모든 병과가 사용 가능한 것.

■ PS4 판의 안정성 향상

PS4 판에서 충돌을 발생시킨 주요 문제 3 종이 Hotfix에서 제거되었다. 계속 안정성 문제 조사와 개선이 지속되며, 11 월 25 일 주에는 PS4 판의 게임 업데이트가 릴리스 될 예정이며,  정보가 공개.

PS4 판의 안정성 향상을 위해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된 커맨더 모드가 안정성 향상에 따라 다시 사용 가능하게되었다.

■ PC 판의 차기 업데이트에 대한 예고

현재 차기 PC 버전 업데이트 준비가 진행되고있다. 전달 일정은 아직 미정.
Golmud Railway에서 현저하게 발생하는 간헐적 인 사운드 버그를 수정 예정이다.
사령관의 EMP에 의한 블러 효과에 대한 수정 예정.
안정성의 향상도 도모된다.
Jackfrags의 실증에 의해 이슈된 원샷킬 버그가 DICE에서 인지되어, 현재 가능한 한 빠른 해결을 실현하기 위해 수정이 진행되고있다. 또한, 1 샷 킬버그 수정시기에 대해서는 언급되어 있지 않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