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C] H2 인터렉티브, ‘트로피코 얼티밋 콜렉터즈 에디션’ 한글화 정식 출시.

by yepan 2014. 1. 9.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트로피코 얼티밋 콜렉터즈 에디션’ 한글화 정식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칼립소 미디어(Kalypso Media)의 ‘트로피코 얼티밋 콜렉터즈 에디션(Tropico Ultimate Collector’s Edition)’ PC플랫폼 한글판을 금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로피코 시리즈는 평단의 찬사를 받아온 칼립소 미디어의 대표적인 경영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써, 트로피코 4 에서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기능이 내장되어 새로운 단계의 소셜 네트워크를 선보인다. 임무 및 도전 과제 완수 내역을 실시간으로 알릴 수 있고 번성하는 섬의 스크린샷을 공유하고 독재자 순위를 겨룰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정치 요소를 통한 게임플레이가 확장되어 초강대국들과의 외교를 진행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국민들의 신임을 얻어 트로피코 섬의 대통령으로 군림하기 위해 모두의 의견을 신중히 파악해야 하며 수 많은 정치적 결단을 내려야만 한다.

이번 ‘트로피코 얼티밋 콜렉터즈 에디션’은 확장팩과 애드온을 포함하여 현재까지 발매된 모든 트로피코 4 시리즈가 한글화 되었으며, 트로피코 원작부터 트로피코 3 시리즈까지의 합본인 ‘트로피코 트릴로지(Tropico Trilogy)’ 영문판을 포함하여 국내에서 최초로 출시하는 소장용 특별판이다.

소장용 특별판인 트로피코 얼티밋 콜렉터즈 에디션 (트로피코1,2,3,4 콜렉터즈 에디션) 패키지 버전은 금일 출시 되었으며, 별도의 디지털 버전인 ‘트로피코4 콜렉터즈 에디션’은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Kalypso Media / H2 INTERACTIVE
플랫폼: PC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