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3][PSV] 드래곤볼Z BATTLE OF Z 선주문 판매 예정

by yepan 2014. 1. 9.







드래곤볼Z BATTLE OF Z 선주문 판매 예정


- 드래곤볼Z의 에피소드를 미션 형식으로 체험한다
- 온라인 멀티플레이로 협력 또는 대전을 즐긴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1월 23일 발매 예정인 PS3, PS Vita용 팀 난전 액션 “드래곤볼Z BATTLE OF Z”의 예약판매정보를 공개했다.

 “드래곤볼Z BATTLE OF Z”는 4명의 플레이어가 참가할 수 있는 협력 플레이 또는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4인 1조의 팀 단위로 대전하는 액션 게임이다. 등장 캐릭터의 숫자는 70명 이상으로, 각각의 캐릭터는 크게 4개의 전투 스타일로 구분할 수 있으며, 그 특성을 고려하여 팀을 구성하는 등 전략적인 요소도 가미되었다. 

게임은 드래곤볼Z의 에피소드를 미션 형식으로 재현하고 있으며, 거대 원숭이로 변신한 베지터 등의 보스를 상대로 하는 미션도 준비되어 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와 애드혹 모드를 이용한 멀티플레이가 가능하여 여러 가지 미션을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하늘과 지상을 오가며 화려한 하이 스피드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팀 단위 액션을 기본으로 하는 만큼 하나의 원기 게이지를 전원이 공유하게 되어 있으며, 여러 가지 액션으로 모은 원기를 소비하여 필살기 혹은 극한기를 사용, 형세를 역전할 수 있다.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1월 13일부터 1월 21일까지 진행하며, 초회판에는 ‘손오공’의 복장을 인기 TV애니메이션 ‘나루토 질풍전’ 시리즈의 주인공 ‘우즈마키 나루토’의 선인 모드 복장으로 변경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동봉된다. 본 특전은 게임을 진행해도 입수할 수 없으며, 오직 초회판으로만 제공되는 콘텐츠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의 주요특징

4명이 싸우는 난전, 공투액션!!
2년만에 ‘드래곤볼Z’ 시리즈의 신작으로 돌아온 본 게임의 매력은 팀 단위로 펼치는 난전 액션이다! 4인 1조로 드래곤볼의 전투에 참전하자!!

거대한 적과의 리얼타임배틀!
거대 원숭이로 변신한 베지터처럼 압도적인 파괴력을 가진 거대한 적과의 전투가 재현되었다. 필드를 종횡무진하는 난폭한 거대 보스를 동료와 함께 요격하라!

초사이어인갓 손오공을 포함한 70명의 등장 캐릭터
영화 ‘드래곤볼Z 신과 신’에 등장했던 초사이어인갓 손오공이 참전한다. 약 70명의 캐릭터로 최강의 팀을 구성하여 전투에 임하자.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년 1월 23일 
퍼블리셔: NAMCO BANDAI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3, PS Vita
장르: 팀 난전 액션
권리표기: ©BIRD STUDIO/SHUEISHA, TOEI ANIMATION
©BIRD STUDIO /SHUEISHA ©2013 DRAGON BALL Z the Movie Production Committee©2014 Namco Bandai Games Inc.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