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Take-Two가 GTA 시리즈의 영구적인 프랜차이즈 화를 어필, GTA Online 디지털 판매는 6,600 만 달러 규모

by yepan 2014. 2. 18.





얼마 전 "대학살"을 테마로 한 내용이 전달되어 다음 컨텐츠 업데이트 "Dangerous Business Pack"의 구현이 기다려지는 온라인 크리에이터 도구의 확장에 대한 정보 공개가 예고 된 GTA 5(Grand Theft Auto V)와 GTA 온라인(Grand Theft Auto Online),


 새로이 Take-Two의 CEO Strauss Zelnick 씨가 MCV의 인터뷰에서 GTA 프랜차이즈 매년 발표 를 부정하는 견해에 더하여

 "Grand Theft Auto Online"에 소개 된 GTA 달러의 마이크로 트랜잭션에 대한 흥미로운 상황을 분명히했습니다.


Strauss Zelnick 씨는 평소 강조하고있는대로 "Grand Theft Auto"시리즈를 매년 출시 할 계획은 없다고 발언. 

"Grand Theft Auto"가 영구적 인 프랜차이즈가 되려면 시장을 과도하게 채우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하고 

"다음 제임스 본드 영화를 예상하도록 소비자가 우리의 타이틀을 기대하는 것 은 중요하다. 

우리의 목표는 영구적으로 계속 프랜차이즈를 만들 수있다 "고 말했습니다.


"Grand Theft Auto V"가 이미 3,250 만개를 판매 한 반면, 구입 한 플레이어의 70 %가 "Grand Theft Auto Online"을 플레이했다고 말한 그는 

Grand Theft Auto Online 관련 디지털 판매에 의한 매출이 분기 디지털 판매의 절반을 차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얼마전 행해진 2014 회계 연도 3분기 실적 발표에서, 디지털 판매에 의하여 Q3의 비 GAAP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2 % 증가한 1 억 3,280 만 달러 규모 인 것으로 판명, 약 절반을 차지했다고 발언을 보면 

Grand Theft Auto Online 마이크로 트랜잭션 (GTA 달러) 판매에 따른 수익은 3 개월에 약 6,600 만 달러 (약 67 억 5,000 만 원) 규모에 이르고 있다고 볼 수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