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HORI '아이돌 마스터 원 포 올' 사양 게임 패드 2014년 5월 15일 발매예정.

by yepan 2014. 3. 10.






2014 년 5 월 15 일에 반다이 남코 게임스에서 발매 될 예정의 「아이돌 마스터」시리즈 최신작  '아이돌 마스터 원 포 올 ' (이하, 원 포 올)하지만 소비자 기용 주변기기 업체 인 HORI는 그에 따라, PlayStation 3 용 게임 패드 「아이돌 마스터 원 포 올 컨트롤러 ' 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발매되는 것은 "아마미 하루카 버전","키라사기 치하야 버전" , 그리고 "호시이 미키 버전" 의 3 종류로, 가격은 3980 엔 (세금 별도). 발매 예정일은 게임과 같은 2014 년 5 월 15 일이되고있다.






치하야 버전과 패키지












호시이 미키 버전과 패키지












아마미 하루카 버전과 패키지






 모두 원 포 올에 등장하는 아이돌들의 의상을 이미지 한 디자인으로되어있어 친숙한 AMCG 로고 외에도 각 아이돌의 실루엣이 그려져있는 곳이 멋지다. 컨트롤러를 잡으면, 아이돌의 실루엣이 숨어 버릴 것 같은 곳이 아쉽지만. 

 크기는 약 154 (W) × 105 (D) × 65 (H) mm와 정품 게임 패드에 비해 조금 크다라는 느낌. 또한 진동 기능과 모션 센서에 대응하지 않는다. 

 버튼 배치도 순정 게임 패드에 거의 준해 있지만, 새롭게 [TURBO 버튼과 중앙에 낯선 스위치가 포함되어있다. [TURBO 버튼을 누르면 아이돌 프로듀스 속도가 대폭 향상 친밀도가 급상승........이라는 것은 아마 없다고 생각하지만, 조금 신경이 쓰인다. 

특제 클리닝 크로스



 또한, 사진에도 있듯이, 오리지널 디자인의 클리닝 천이 포함되어있는 곳도 큰 포인트 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