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아르마 3 멀티플레이어 DLC ‘제우스’ 업데이트 안내

by yepan 2014. 5. 2.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아르마 3 멀티플레이어 DLC ‘제우스’ 업데이트 안내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자막한글화로 출시된 보헤미아 인터렉티브(Bohemia Interactive)의 아르마 3(Arma 3) PC 플랫폼의 첫 번째 다운로드 콘텐츠(이하 DLC)인 ‘제우스(Zeus)’가 한글화 업데이트 되었다고 밝혔다.

아르마 3 는 2001년 성공적으로 출시된 ‘아르마: 콜드 워 어썰트 (원제 - 오퍼레이션 플래쉬포인트: 콜드 워 크라이시스)’를 시작으로 극 사실적인 게임 플레이로 평단의 찬사를 받아온 전략 밀리터리 슈터(Tactical Military Shooter)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제우스’는 아르마 3의 혁신적인 멀티플레이어 체험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한정된 수의 플레이어들이 게임 마스터의 역할을 맡아 멀티플레이어 체험을 좌우하는 ‘던전 앤 드래곤’과 같은 테이블탑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다. 제우스에서 게임 마스터는 자유롭게 게임의 목표를 편집하고 유닛을 생성하며, 아르마 3의 알티스와 스트라티스 섬의 거대 지형 위에 플레이어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몰아갈 수 있다. 또한, 전장을 항공시점에서 내려다보며 게임 요소를 조종하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도전적이고 독창적인 연출을 창조해 낼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아르마 3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제우스와 협력하거나 그들에 대항하면서, 역동적이고 즉흥적인 극강의 전투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주요 게임 특징
■ 신이 될 기회 - 게임 마스터의 역할을 맡아 다른 아르마 3 플레이어들의 체험을 지배하라. 직관적인 실시간 에디터를 마음껏 활용하여 멀티플레이어 시나리오를 순식간에 조작하거나 확장함으로써, 전장의 병사들이 예기치 못한 도전을 끊임없이 만들어 낼 수 있다.
■ 전장 체험 - 분대를 형성하고 전장에 뛰어들어, 진정으로 역동적인 전투를 체험하라. 제우스의 영향 아래 있는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게임의 목표와 끊임없이 변화하는 각본 없는 전장 환경에 반응해야만 한다. 성공의 열쇠는 바로 즉흥성이다.
■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 아르마 3 제우스의 상징인, 예정된 요소가 없는 ‘게임 마스터’ 스타일의 시나리오를 즐겨라. ‘협동모드’나 ‘구역통제’, ‘팀 데스매치’ 등 기존의 익숙한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제우스 멀티플레이어는 커스텀 유저 제작 시나리오와도 연동이 가능하다.

아르마 3 PC 플랫폼의 멀티플레이어 DLC ‘제우스’는 스팀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한글화 업데이트 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 패치를 통해 보완될 예정이다.

제작/배급: Bohemia Interactive / H2 INTERACTIVE
플랫폼: PC (스팀연동, 한국 전용 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