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Halo 5(헤일로 5)는 전작의 직접적인 속편, 마스터 치프의 과거와 미래를 그리는 343의 완전 신작

by yepan 2014. 5. 20.





얼마 전 정식 타이틀과 함께 2015 년 가을 발매가 발표 되어,  아트 워크에 등장한 수수께끼의 캐릭터와 Guardians 부제가 나타내는 의미에 관심이모이고 있는 인기 시리즈 최신작 헤일로 5 가디언스(Halo 5 : Guardians), 

 343 Industries 보스 Bonnie Ross 여사와, 개발 이사 Frank O'Connor 씨가 Guardian 지와의 인터뷰에서 본작의 개요를 소개하며, 적지만 흥미로운 디테일을 분명히하고 있습니다.

또한 343 Josh Holmes 씨의 Twitter 발언에서 아트 워크에 등장한 수수께끼의 캐릭터 관한 새로운 정보를 발견했습니다.



 - "Halo 5 : Guardians"는 "Halo 4"의 직접적인 속편으로 그려져 마스터 치프의 과거와 미래를 그린다.

 - "Halo 4"사변을 거쳐 마스터 치프는 과거의 전투와 그 목적, 자신이 누구를 위해 싸우고 있는지, 과거 UNSC을 위해 일한 모든과 싸움 자체에 의문을 품는 상황이되고있다 .

 - Bonnie Ross 여사는 이러한 요소가 매우 흥미로운 며 Halo 1과 3을 거쳐 그려진 원  마스터 치프는 우리의 영웅으로 인류를 지켜 왔지만, 마스터 치프가 자신의 인생에 입은 상처는 매우 크고, 그 경위가 Halo 4를 통해 그려진 고 설명했다. 
마스터 치프는 "도대체 누가 이 사태를 지배하고 있는지" 의문을 품으며 그가 정말 옳은 일을하고 왔는지 그 일을 조사하는 것은 매우 흥미롭다고말했다.


 - 요즘 대두되고있는 멀티 플레이와 싱글 플레이의 완벽한 크로스 오버 및 클라우드 기반의 새로운 요소 등에 대해 질문을 받은 Bonnie Ross 여사는 아직 구체적인 정보는 밝힐 수 없다고 전제 한 다음, Xbox One의 능력이 지금까지 실현 될 수 없었던 요소에 문을 열었다 고 설명하고있다.


 - 박스 아트에 등장한 수수께끼의 캐릭터는 지금까지 사라 팔머와 코루타나도 아니고 여자도 아니라고 설명되었지만, 새롭게 343 Josh Holmes 씨가 Twitter에서이 의문에 대한 언급에서 인물이 남자 Spartan중 "새로운"캐릭터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