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기 시리즈 최신작 모탈 컴뱃 X(Mortal Kombat X)의 신 정보 정리

by yepan 2014. 6. 5.





6 월 2 일의 정식 발표에 맞춰 Scorpion 및 Sub-Zero 의 트레일러가 공개되어, 잔인한 고어 표현과 차세대스러운 비주얼이 큰 화제가 된 인기 시리즈 최신작 「Mortal Kombat X」(모탈 컴뱃 X) ,

 Ed Boon 씨가 발표 후 Twitter 에 전해진 질문에 많은 답했으며, 전작과의 관계와 "X"의 의미, 신 캐릭터의 존재, 올 E3 회장에서 열리는 피로연 등, 신경이 쓰이는 최신작의 구체적인 디테일이 일부 밝혀지고 있습니다.



 
추천 : 2 일 공개 된 발표 트레일러, 불과 2 일에 385 만 재생을 돌파하고있다


- "Mortal Kombat X"의 스토리는 전작에 해당하는 신생 "Mortal Kombat"의 속편이면서 새로운 오리지널 스토리를 그린다. Ed Boon 씨는 설명을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고 말했다.

- 신 캐릭터가 등장을한다. 또한 좋아하는 신 캐릭터가 2 명, E3 회장에서 공개될 예정.

- 첫 게임은 E3 회장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또한 게임 플레이는 분명히 Injustice : Gods Among Us적인 이벤트가 서프라이즈로 준비되어있다라는 것.

- 넘버링을 부활시킨 본​​작의 "X"는 여러 의미로 사용된다. 지금은 이것이 가리키는 구체적인 의미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