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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플레이 볼륨, 맵 크기 등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Assassin 's Creed Unity)의 SDCC 패널 정보 정리

by yepan 2014. 7. 28.




오늘 롭 좀비와 "The Walking Dead"의 Tony Moore가 피와 폭력으로 가득 찬 프랑스 혁명을 그리는 멋진 단편 애니메이션 영​​상이 공개 된 Ubisoft의 인기 시리즈 최신작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Assassin 's Creed Unity),

 현재 샌디에고에서 개최 중인 San Diego Comic-Con에서 본 작품의 패널 디스커션을 메인 스토리를 포함한 게임의 볼륨이나 파리를 무대로하는 오픈 환경의 크기, 주인공 Arno 대한 디테일 등 몇몇 새로운 정보가 밝혀지고 있습니다.


SDCC의 "Assassin 's Creed Unity"패널에는 친숙한 Aisha Tyler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Alex Amancio 씨 외에도 Arno 음성 배우를 맡는 배우 Dan Jeannotte (3 번째 이후의 Assassin 's Creed 타이틀, 리메이크 "데스 레이스" 의 출연으로 알려진) The Walking Dead 공동 제작자 Tony Moore 씨가 등단했다.


■ 게임 개시 당초 주인공 Arno Victor Dorian은 자신의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행동하고 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이 프랑스의 사람들을 위해 할 수있는 많은 것을 이해하기 시작한다.


■ Arno는 재치 있고,  단도직입 적 인물이며, 게임 중에는 약간의 러브 로맨스 준비되어있다.


■  "Assassin 's Creed Unity" 게임은 더 체계적으로 구성되고, 게임 세계 내에서 서로 간섭하는 여러 세력이 존재한다. 이는 게임 세계에 플레이어가 개입하지 않아도 주변에서 사건이 일어나 더 생생한 예측할 수없는 도시 환경이 실현된다.


■ 파리에있는 건물의 일부는 완벽하게 침입 가능하고, 광대 한 파리의 거리를 이동할 때 로딩은 발생하지 않는다.


■  "Assassin 's Creed Unity"의 큰 초점 중 하나는 캐릭터의 프로그렛션에 있는Arno를 플레이어 자신 처럼 보이기 위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과,아이템의 수집을 특색으로한다.


■ Arno의 다양한 스킬은 다양한 빌드를 구축 할 수 있도록하고, 본작의 큰 신 요소의 하나 인 Co-op 모드는 게임중인 Arno 그대로의 스킬 구성으로 참가하기 때문에 Arno 성장 방향에 따라 Co-op 플레이 스타일도 변화한다.


■ "Assassin 's Creed Unity"는 컷씬과 게임 플레이의 원활한 전환을 특징으로하고 있으며, 캐릭터의 리얼한 얼굴 등을 포함 컷씬과 게임 플레이 모두에서 동일한 퀄리티의 비주얼이 사용된다. 또, 이때에 로딩이 발생하지 않는다.


■ 메인 스토리 캠페인 플레이 볼륨은 15 시간에서 20 시간 정도, 게임 전체는 100 시간 이상의 볼륨을 특색으로한다. "Assassin 's Creed Unity"에는이 외에도 Co-op 멀티 플레이가 준비되어있다. 덧붙여 본작에는 대전 형 멀티 플레이어가 탑재되지 않는다.


■ 본작의 무대가되는 파리의 도시는 "Assassin 's Creed IV : Black Flag" 지표 부분 전체 보다 광대하고, 노트르담 대성당은 콜로세움의 3 배에서 4 배 규모에 필적한다.


■ 탐지 가능한 지점의 하나로서 파리의 지하에 펼쳐지는 카타콤바의 존재를들 수있다.


■ 전작의 큰 특징이었다 해전은 구현되지 않는다 "Assassin 's Creed Unity"는 시리즈의 상징이기도 한 파르쿠르의 멋진 액션의 쇄신을 내걸고보다 유기적이고 많은 자유를 가져다 주는 시스템의 실현을 목표로하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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