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4][XB1] 헐크 호건이 등장하는 WWE 2K15 컬렉터스 에디션 출시예정 구성및 정보

by yepan 2014. 8. 7.








 “헐크매니아” 거칠게 달려라! 



WWE 명예의 전당 헐크 호건이 등장하는 WWE® 2K15 컬렉터스 에디션 출시



플레이가 가능한 두가지 헐크 호건 캐릭터와 함께,

소장할 가치가 있는 사인 제품과 정식 링 캔버스, 플라스틱 피켜 등 특별한 구성




뉴욕, 뉴욕주 – 2014년 8월 7일 – 2K는 금일 WWE 명예의 전당 헐크 호건이 WWE® 2K15의 “헐크매니아” 에디션에 특별 등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플레이스테이션4과 Xbox One용으로만 발매되며, 권장소비가격은 한화 99,000원이다. 



WWE 2K15 “헐크매니아” 에디션 포함 내용: 
• WWE 2K15 비디오게임
• 독점 프리미엄 패키지
• 독점 헐크 호건 사인의 소장용 한정판 카드
• Funko사의 한정판 “헐리우드” 헐크 호건 피겨
• 헐크 호건이 출연한 2014년 3월 10일 테네시주 멤피스에서 열린 ‘Monday Night Raw’의 링 캔버스 조각
• 두개의 예약구매 독점 캐릭터: 헐크 호건과 “헐리우드”헐크 호건
• WWE 2K15 글로벌 예약 구매시 플레이 가능한 스팅 캐릭터 팩

헐크 호건은 “25년전에 WWE 비디오 게임에 처음 등장했는데, 이번 게임의 한 부분으로 참여하게 되어 그 어느 때보다 더욱 흥분된다”며, “한마디만 더 하겠다. 여러분과 형제들을 야생적으로 만들 가장 좋은 시간을 선사할 WWE2K15 헐크 매니아 에디션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요?”

안드레 더 자이언트, “밀리언달러맨” 테드 디비아시, 얼티메이트 워리어, “마초맨” 랜디 새비지 그리고 “라우디” 로디 파이퍼등과 상대하던 초창기 경기부터 ‘헐크매니아’가 등장하고 인기는 삽시간에 퍼졌으며, 특유의 동작과 카리스마 넘치는 성격과 명성을 드높였다. 90년대 초반 링을 떠났다가, “헐리우드” 헐크 호건으로 링으로 돌아와 더 락, 스팅, 골드버그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였다. 호건은 수십년의 성공을 바탕으로 2005년 WWE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다.
 



현대 문화에 있어 호건의 영향력은 링을 떠나, 몇 편의 영화, 텔레비전, 음악, 라디오, 식당 과 캐릭터 사업으로 확장되었다. 헐크호건의  Rock ‘n’ Wrestling 만화 시리즈부터 록키3의 Thunderlips배역출연과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트의 독특한 커버사진과 높은 평가를 받았던 리얼리티 쇼인 ‘Hogan Knows Best’ 등에 출연하였다. 호건은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을 사랑 하고, 주목할 만한 논리적인 사람으로 만들며 유명인사가 되었다.
 
2K 사의 마케팅 부사장인 크리스 스나이더는 “헐크 호건은 두고두고 회자될만한 빛나는 커리어를 쌓았고, 전세계 팬들에게 영원히 기억될 인물로 명예의 전당에 헌액 되었으며, WWE역사에서 가장 유명하고 기억에 남는 선수로서 남아있다. 우리는 이에 WWE 2K15 ‘HULKAMANIA’ 버전을 출시했으며, WWE 팬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싶어할만한 게임이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유키스와 2K사의 개발 스튜디오인 비주얼 컨셉트가 공동 개발 중인 WWE 2K15는 Xbox One, Xbox 360, PS4™, PS3™용으로 개발 중이며 2014년 10월 28일 북미를 시작으로 2014년 전세계에 발매 될 예정이다.

스크린샷



WWE 2K15와 2K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wwe.2k.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유튜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WWE에 대하여

주식공개기업인 WWE (NYSE: WWE)는 통합미디어 조직이며, 선두적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로 알려져 있다. WWE는 1년에 52주 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콘텐츠를 전송하고 생산하는 사업 포트폴리오로 구성돼 있다. 또한 WWE는 가족 단위의 친근한 텔레비전 방송프로 편성, 유료시청, 디지털 미디어 및 플랫폼 발행 엔터테인먼트에 전념하고 있다. WWE의 방송프로는 150개국에 30개 국어로 널리 방송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6.5억 가구 이상의 가정에 도달하고 있다. WWE 본부는 코네티컷 주, 스탬포드에 위치하고 있으며 뉴욕, 로스앤젤레스, 마이아미, 런던, 뭄바이, 싱가포르, 이스탄불 및 도쿄에 지사를 두고 있다.
WWE (NYSE: WWE)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wwe.com 과 corporate.wwe.com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WWE의 글로벌 활동에 대한 정보는 http://www.wwe.com/worldwide/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