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Nvidia 이벤트에서 PC판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Assassin 's Creed Unity)와 파 크라이 4(Far Cry 4) 최신 스크린샷 및 기술비교 샷 등장

by yepan 2014. 9. 20.




 Nvidia가 "PC gaming holiday"이라고 이름을 붙인 PC 게이밍에 초점을 맞춘 글로벌 24 시간 방송 이벤트 "Game24"을 시작 GTX 900 시리즈와 Maxewll 아키텍처 관련 정보에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만,

 PC 판 「Assassin 's Creed Unity」과 「Far Cry 4 '에 도입되는  Nvidia 기능을 망라한 프레젠테이션이 등장, 오는 최신작에 도입되는 현저한 개선의 여러 가지가 밝혀지고 있습니다 .

레벨 환경에 적용되는 각종 테셀레이션과 Contact Hardening Shadows  소프트한 그림자 표현을 보여주는 Percentage Closer Soft Shadows (PCSS), TXAA, HBAO + God Rays 표현 등 흥미로운 개선을 확인할 수있는 비교 이미지는 다음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거리와 상관없이 선명한 그림자

먼 거리의 그림자는 부드럽게 표현 (PCSS기능)




빨래줄주의( FXAA)


TXAA 적용으로 부드러워진 빨랫줄



어두운 부분의 폐색 묘사를 실현하는 HBAO+



빛을 받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더 어두워져서 입체감이 좋아진다

파크라이 4



군인이 좀 따로 노는것 처럼 보일 수 있다.

벽과 병사의 거리가 확실히 인식된다





멀리있는 그림자나 가까운 그림자나 똑같지만

개체의 거리가 멀고 보이는 위치가 가까운 그림자는 부드러워진다



기본

강화


많은 동물이 등장하는 파 크라이 4에 딱 맞는 기술 헤어웍스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