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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bisoft, PS4/Xbox One 판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Assassin 's Creed Unity) 900p/30fps 보도에 대해 일부 오해가 있다고 설명

by yepan 2014. 10. 7.





지난 밤, 새로운 해외 프리뷰가 해금 되어 대량의 플레이 영상과 스크린 샷, 새로운 정보가 분출하는 상황이되고있는 어썌신 크리드 유니티("Assassin 's Creed Unity'), 

본작의 수석 프로듀서 Vincent Pontbriand 씨가 Videogamer에 밝혔던 PS4 와 Xbox One 버전 900p / 30fps 동작 대해 Ubisoft가 일부 오해가 있다고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Vincent Pontbriand 씨가 Videogamer 에 말했던 내용은 해상도와 성능에 관한 논의를 피하기 위해 PS4와 Xbox One 버전 "Assassin 's Creed Unity"의 동작을 동일 사양으로 제한(락)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던 것으로, 

Pontbriand 씨 는 GPU의 문제라면 100fps 동작도 실현 할 수 있을 정도로 두 기종의 GPU가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강조하고,

 대량의 AI를 취급할때의 CPU 측에 병목 현상이 있음을 밝히고 있었습니다.

Ubisoft가 이번에 발표 한 성명이 성능제한(락)에 관한 결정이 어느 한 시스템에서 동작을 의도적으로 저하시키는 것은 아니라고 강조 한 것으로,

 4 년에 이르른 개발이 PS4와 Xbox One, PC 용으로 달성 한 퀄리티는 모든 SKU (※ 플랫폼 및 버전 등으로 분류되는 상품의 최소 단위)에서 목표를 달성했고 이 작품이 품은 야망을 모든 SKU 용으로 축소시키는 결정 은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모든 "Assassin 's Creed Unity" 경험이 도달한 퀄리티 수준이 노력으로 행해진 최적화 작업의 은총으로 얻어진 것이라며 해외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일고 있는 "의도적인 성능의 제한"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거듭 호소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성명은 단지 자세의 표명에 머물고있어, Pontbriand 씨가 밝혔던 PS4와 Xbox One 버전 900p / 30fps 외의 현실적인 차이, 추가 개선이 생기는 것인지 구체적인 언급되지 않고 있으며, 두 기종 모두 900p / 30fps에서 출하 된 후 패치로 1080p 동작을 실현 한 PS4 판 "Assassin 's Creed IV : Black Flag"전례도 있기 때문에 향후 동향과 속보에 주목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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