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초 개최예정 Sony 대규모 이벤트 PlayStation Experience 호화패널 20가지의 개요 발표
최근 엄청난 플레이어블 출전 라인업과 참여 스튜디오 "No Man 's Sky"에 대한 특별 발표를 포함한 이벤트의 개요를 소개한 PlayStation 탄생 20 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커뮤니티 이벤트 「PlayStation Experience」.
PlayStation.Blog가 업데이트되어 12월 6일과 7일 이틀에 걸쳐 개최되는 다양한 패널 토론의 개요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라인업에는 신작 런칭을 앞두고 Telltale Games 어드벤처 작품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과 "God of War"시리즈의 회고, PS4 판 "Uncharted 4 : A Thief 's End"의 캐릭터 모델링에 관한 패널 등 매우 흥미로운 주제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 Actors and Their Voices : Casting Characters
: 음성과 성능 캡처에 초점을 맞춘 패널. "The Last of Us"의 주인공 2 명을 맡은 친숙한 Troy Baker와 Ashley Johnson 등 다양한 배우들이 참석 한 "The Last of Us"와 "God of War"의 라이브 음성 세션을 선보인다.
■ Choice Matters - A Telltale Games Panel
: 어드벤쳐 게임 복권(復権) 의 최첨단에 서는 "Telltale Games"작품 "선택과 결과"에 초점을두고 프레젠테이션.
■ Far Cry 4 : From the Developer 's Mind to the Gamer 's Imagination
: 인기 시리즈 최신작 "Far Cry 4" 독점 스니크를 제시합니다.
■ God of War Retrospective
: PS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 시리즈 "God of War"의 10 년을 되돌아보는 애니버서리 패널.
■ Good vs Evil in F2P Game Design
: PlayStation의 F2P 타이틀 개발자들이 F2P 작품의 게임 디자인 접근과 게임을 공정하게 유지 방법에 대해 논의하는 패널 토론.
■ How to Become a Game Designer (or How to Consider It)
: Naughty Dog과 SuckerPunch, SCE San Diego, Ovosonico 등의 유명한 스튜디오의 베테랑 개발자들이 등단하여 게임 디자이너가되기 위해 필요한 요소와 게임을 디자인 한다는 것에 대해 말한다.
■ Inside the Dev Studio
: Naughty Dog의 Neil Druckmann 씨와 Sony Santa Monica에 참여한 Cory Barlog 씨, SuckerPunch의 Nathan Fox 씨 등 다수의 저명한 개발자가 게임 산업의 역사, 개념의 성공과 실패 등의 주제를 테마로 숨겨진 스튜디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선보인다.
■ It Came to Japan! Working in the Japanese Game Industry
: 17-Bit의 Jake Kazdal 씨와 Q-Games의 Dylan Cuthbert 씨, Ovosonico의 Massimo Guarini 씨, SCEI의 Brad Douglas 씨가 등단하여 일본의 게임 산업에서 일 에 대해 말한다.
■ LittleBigPlanet Retrospective
: Sumo Digital 의한 차세대 "LittleBigPlanet"새로운 아이디어와 개념을 되돌아 보는 패널 토론.
■ Music Magic : How Your Favorite Game Soundtracks are Made
: "The Order : 1886"를위한 스코어(음악)의 독점 프리미어를 포함한 비디오 게임의 사운드 트랙과 관련된 패널.
■ Modeling Nathan Drake : Bringing an Iconic Character to the PS4
: 인기 시리즈 최신작 "Uncharted 4 : A Thief 's End"에 등장하는 고품질 네이트의 캐릭터 모델에 초점을 맞추어 컨셉 아트에서 3D 모델 제작 트레일러에 등장에 이르기까지 개발의 무대를 소개한다.
■ Naughty Dog 30th Anniversary
: Naughty Dog 스튜디오 설립 30 주년을 기념하는 패널.
■ Pick Up and Slay : The Journey of Diablo III to PlayStation 4
: PS4 판 "Diablo III"의 개발에 초점을 맞춘 패널. PS4 판이 PC 버전에 미친 영향 등을 이야기한다.
■ Prototype to Product from Santa Monica External Development
: Santa Monica 인디 개발자가 오는 신작 프로토 타입을 선보일 예정. 참가자들은 나중에 발표.
■ Putting the Plus Plus in N ++
: Metanet Software가 신작 "N ++"과 레벨 에디터에 조명하는 패널 토론.
■ Salt and Sanctuary : A Love of Darkness
: "왜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것인가?"라는 심오한 질문과 크리에이티브에 초점을 패널 토론.
■ Story Time
: 요시다 슈헤이 씨와 Adam Boyes 씨, Scott Rohde 씨 등 PlayStation의 리더들이 등단하는 AMA 세션.
■ Storytelling in Video Games? An Ever Evolving Model
: Naughty Dog의 Neil Druckmann 씨와 Double Fine 팀 쉐퍼, Media Molecule의 Rex Crowle 씨, Ready at Dawn의 Ru Weerasuriya 씨 등 면면이 등단 스토리 텔링과 각각의 앵글 논의하는 패널.
■ The Art of Creating Surprise & Discovery in Games
: 패널의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큰 서프라이즈를 예정 하고 있다. 상세 불명.
■ The Last of Us Multiplayer : An Inside Look
: "The Last of Us"의 멀티 플레이어 개발 및 DLC 콘텐츠 개발에 초점을 맞출 패널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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