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Vita] 판타시스타(TM) 노바, 11월 27일 국내 판매 실시!

by yepan 2014. 11. 27.







판타시스타™ 노바, 11월 27일 국내 판매 실시!


 - <판타시스타™ 노바>는 일본 최고의 인기 온라인 RPG <판타시스타™ 온라인 2>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신작
- PlayStation®Vita 플랫폼 전용 타이틀로 11월 27일 일본과 동시 발매
 
SEGA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일본 최고의 인기 온라인 RPG <판타시스타 온라인 2>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새로운 타이틀인 <판타시스타 노바>를 11월 27일 PlayStation®Vita 플랫폼 전용으로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판타시스타 노바>는 미지의 행성에서 펼쳐지는 생존을 테마로 한 모험을 그리고 있다. 행성 ‘마키아’에 불시착한 등장 인물들은 무기와 장비를 현지에서 조달하고, 동료들과 협력하여 여러 가지 곤란한 상황과 초거대 적인 ‘기간테스’에 맞서 살아남아 이 행성으로부터 탈출하는 것이 목표이다.
 
‘기간테스’는 행성 마키아에 생식하는 미지의 초거대 생물 병기로, 누가 무엇을 위해 만들었는지 알 수 없으며, 여러 종류의 ‘기간테스’가 등장 인물들을 위협한다. 플레이어는 종류마다 다른 ‘기간테스’의 공격 수단에 맞서, 각각에 적합한 전투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3개 종족 중 원하는 것을 골라 체형, 얼굴, 목소리 등을 자유자재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고, ‘거점’에서는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맞춰 모험에 필요한 각종 시설을 건설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잠들어 있는 많은 캐릭터를 게임 내 전용 포인트로 해동시킨 후 친구로 만들어, 그 캐릭터들을 거점에 배치함으로써 시설을 강화하거나 파티 멤버로서 모험에 동참시킬 수도 있다.
 
<판타시스타 노바>는 발매일부터 오픈 마켓, 게임 전문 쇼핑몰, 대형 쇼핑몰 등을 통해 판매되며, 소비자가격은 55,000원이다.
 






© SEGA, SEGA and the SEGA logo are registered trademarks of SEGA Corporation.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