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석에서 부활시킨 공룡으로 배틀을 펼친다! 닌텐도 3DS 게임, [화석 파이터] 8월 6일 정식발매

by yepan 2015. 6. 9.






화석에서 부활시킨 공룡으로 배틀을 펼친다!

닌텐도 3DS 게임, 「화석 파이터」 8월 6일 정식발매


(2015년 6월 9일)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는 화석을 발굴해 공룡으로 부활시키고, 그 공룡으로 배틀을 펼치는 롤플레잉게임, 「화석 파이터」를 2015년 8월 6일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 공룡 세계를 폭주! 화석에서 부활시킨 공룡으로 배틀을!
「화석파이터」는 플레이어가 평화와 안전을 지키는 정의의 조직 R 키퍼즈의 일원이 되어, 광대한 화석 발굴장 R 화석 파크에서 화석을 발굴해 공룡으로 부활시키고 그 공룡으로 배틀을 펼치는 롤플레잉 게임이다.

이 게임은 차를 운전해서 필드를 이리저리 누비며 레이더로 화석을 탐색하거나, 터치펜을 사용해 해머나 드릴로 화석을 발굴하는 등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발굴한 화석은 바로 공룡으로 부활하며, 화석이 상처를 입지 않도록 깨끗하게 발굴할수록 강력한 공룡이 부활한다. 화석은 머리, 몸통, 다리 등 부위별로 나누어져 있기도 하고 화석의 종류에 따라 각각 다른 공룡으로 부활하기 때문에, 각 파트를 맞추어 나가거나 다양한 종류의 공룡을 수집해 나가는 것도 큰 재미 요소다.

이렇게 부활시킨 공룡은 필드에 돌아다니는 야생 공룡이나 상대하는 적이 부활시킨 공룡과 배틀을 펼치게 된다. 각 공룡들은 물, 불, 땅, 바람 등의 속성을 지니고 있어, 이 속성을 잘 생각해서 상성이 좋은 공룡을 선택해 공격을 하는 것이 승리의 지름길이 되며, 배틀에서 승리할수록 공룡은 성장해 나간다.

R 화석 파크의 평화를 지키기 위한 대모험,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화석 파이터」는 2015년 8월 6일, 희망소비자가격 44,000원에 발매된다.

###
▣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화석 파이터」
발매일           2015년 8월 6일
희망소비자가격   44,000원
게임 장르        RPG 
플레이 인원수    1명(통신 플레이 시 2~6명) 
ⓒ2014-2015 Nintendo / Red Developed by Spike Chunsoft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