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V용 던전 RPG ‘레이기간트’ 예약판매 정보 안내

by yepan 2015. 7. 17.








PSV용 던전 RPG ‘레이기간트’ 예약판매 정보 안내



- 새로운 성장 시스템 ‘이볼브 트리’로 성장의 자유도 확대
- 초회특전으로 OST와 게임 내 이용 가능한 아이템 ‘다이어트 음료’, PSV 커스텀 테마 증정
- 스마트폰용 월페이퍼 증정 캐릭터 인기 투표 이벤트 실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오는 7월 30일 발매 예정인 PlayStation®Vita용 던전 RPG게임 ‘레이 기간트’의 예약판매 정보를 공개했다.

‘레이 기간트’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던전 RPG의 명가 ‘Experience’ 가 공동 개발한 작품으로, 개성이 강한 캐릭터와 강력한 스토리 라인을 자랑하는 작품이다. 우주로부터 온 침략자 ‘기간트’에 의해 멸망 해 가는 지구를 무대로, 부조리한 현실과 미래에 고뇌하면서도 인류를 위해 기간트에 대항하여 싸워 나가는 어린 세 명의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레이 기간트’는 HP를 소모하여 게임을 진행하는 ‘강제 기생’ 시스템과 체중 증감을 통해 공격력과 회피율 등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체중’ 시스템, 그리고 던전 내부를 미리 알 수 있는 ‘레이 기간트’만의 독특한 고유의 시스템들이 공개 되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 성장도 단순한 경험치 획득의 구조가 아닌 ‘이볼브 트리’ 라는 시스템을 채용했다. 이볼브 트리는 세 가지 종류가 있으며, 캐릭터의 레벨업을 통해 파워·매직·테크닉을 성장 시킬 수 있는 '피지컬 트리', 스킬·스펠과 같은 공격 방법이나 캐릭터의 물리 공격력 등을 상승시킬 수 있는 '커맨드 트리',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무기나 방어구, 장비품이나 회복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트리'로 구성되어 있다. 이볼브 트리를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리소스가 필요하며, 이 리소스들은 던전 탐색과 전투 등을 통해 입수할 수 있다.


예약 판매는 7월 22일부터 시작한다. 초회 한정 아이템으로는 게임 내에서 이용이 가능한 편리 아이템 ‘다이어트 음료’와 PS Vita용 레이 기간트 오리지널 커스텀 테마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를 증정한다. 또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수록된 실물 디스크도 증정한다. 예약판매특전으로는 닐 피니어스와 그녀의 동료들의 귀여운 일러스트가 담긴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
한다.

또한, 발매를 기념하여 ‘아마카제 이치야’, ‘카일 그리핀’, ‘닐 피니어스’ 세 명의 주인공에 대한 인기 투표를 진행하는 이벤트를 개시한다. 호감이 가는 캐릭터에게 투표를 하면 스마트폰용 월페이퍼 3종을 모두 증정하며, 오늘부터 이벤트 페이지(http://blog.naver.com/intralinks/220421714420)에서 참가가 가능하다. 

    


<OST 커버>


< 콜렉터즈 카드>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이 기간트 공식 홈페이지 (http://raygigant.bngames.net/),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인트라게임즈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사운드 트랙 디스크는 MP3 파일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MP3 재생이 지원되지 않는 PlayStation®3 및 일반 오디오 CD 플레이어에서는 감상할 수 없습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년 7월 30일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Vita
장르: 던전 RPG
권리표기: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