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탈기어 솔리드 V 더 팬텀 페인, 한글판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 로컬 버젼은 12월에 발매 예정

by yepan 2015. 8. 26.






메탈기어 솔리드 V 더 팬텀 페인, 

한글판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 로컬 버젼은 12월에 발매 예정


 (2015-08-26, 예판넷) 메탈기어 솔리드 V 더 팬텀 페인 (METAL GEAR SOLID V: THE PHANTOM PAIN) 한국어 버젼, 중국어 버젼 등 아시아 로컬 버젼이 2015 년 12월 발매 될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유니아나는 오늘 보도자료를 통해서, 한글판 발매 소식을 발표 (2015년 12월)했으며,  메탈기어 아시아 페이스 북에서는 중국어버젼 발매 소식도 동일한 내용의 보도자료를 배포 했습니다.


보도자료를 살펴 보면, 한국어를 비롯한 아시아 지역의 번역은  SCEJA 아시아 로컬라이즈 센터가 맡아 제작중이며, 동일한 스크린샷을 두점 다른 언어로 소개 했습니다.

한국어판 공개된 이미지 (자료제공 : 유니아나)





중문판 공개 이미지 (출처 : 메탈기어 아시아 페이스북)


 메탈기어 솔리드 V는 일단 9월에 영문판과 일본어 판으로 전세계에 발매 될 예정입니다. 국내에도 얼마전에 영문판이 예약판매 되었고

한정판은 모두 품절 되는등 큰 인기를 끈 반면, D1(초회판) 은 한글판의 기대 때문인지, 금일 한국어화 발표 이후 취소분이 급증하여

판매자들에게 큰 어려움을 안겨주고 있다는 소식도 들려옵니다. 

영문판의 잇점은 3개월이나 먼저 즐겨 볼 수 있다는 점에 강점이 분명히 있으며, 경제적 여력이 있으신 팬 분들께서는 많이 구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리뷰 점수가 속속 밝혀 지고 있는데, 해외에 따르면 유명 웹진에서 만점이 속출, 게임스팟 10/10 IGN 10/10 등을 비롯하여 패미통리뷰 10/10/10/10 등평가가 굉장히 좋은 상태로, 국내 유저들도 굉장히 기대중입니다.


참고로 현재 정식 발매 기종은 PS4, PS3 만 발표 된 상태이며, 아직 음성의 언어나 가격, 구성등에 대해서는 미확정 또는 밝혀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예판넷 예판링크 에서는 9월 1일 발매 이후, 기존 메탈기어 솔리드 V 링크를 통해 추가적으로 알람 신청을 접수 할 예정이며, (현재는 영문판 판매링크 등록중)

예약판매 소식, 구성, 음성언어, 기타 소식등이 알려지는 대로 푸시앱과 SMS를 통해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