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Vita]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 염가판 출시 및 선주문 예약판매 [ 슈타게 팬 특전 필독 ]

by yepan 2015. 12. 10.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

염가판 출시 및 선주문 예약판매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슈타인즈 게이트 시리즈의 큰 성원에 보답하기위해 MAGES.의 상정 과학 어드벤쳐 게임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의 염가판을 12월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슈타인즈 게이트는 텍스트 노벨 장르 사상 최초 한국어판으로 출시되어 화제가 된 바 있다.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은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전작 슈타인즈 게이트와 슈타인즈 게이트: 비익연리의 달링에 이어 슈타인즈 게이트의 세 번째 한글화 타이틀이다.

이번에 출시 예정인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은 중2병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대학생 오카베 린타로가 아키하바라에서 만든 서클 미래 가젯 연구소 그리고 천재 뇌 과학자인 마키세 크리스와 관련된 이야기로 11개의 시간 여행 이론, 나비효과, 평행세계 등 과학 이론과 관련된 아이템들, 디테일한 설정과 세계관을 다룬다.

과학 어드벤쳐 시리즈 제 2탄으로 발매된 「슈타인즈 게이트」에서는 주인공인 오카베 린타로의 시점에서 스토리가 진행되었지만,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은 마키세 크리스, 시이나 마유리, 페이리스 냥냥 등의 인물의 시점에서 그려지는 총 10화의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어서, 등장 인물 간의 감정을 새로운 분위기로 느낄 수 있다.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 한글판의 염가판은 PlayStation® Vita플랫폼으로 출시되며, 예약판매 구매자에게는 한글판으로 출시된 역대 슈타인즈 게이트 타이틀을 수납할 수 있는 트리플 팩 케이스와 라보맨 핀 뱃지를 증정한다. 

 
 


12월 17일 국내 출시 예정인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 한글판 염가판의 가격은 29,800원이며, 심의 등급은 12세 이용가이다. 예약판매는 12월 11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www.sofrano.com)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와 게임피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gamepia)을 통해서 얻을 수 있다.


ⓒ2009-2015 MAGES./5pb./Nitroplus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igital Touch CO., LTD.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