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V] 마계1번관 프로젝트 [마괴신 트릴리온] 정식 발매

by yepan 2016. 1. 28.






마계1번관 프로젝트

「마괴신 트릴리온」 정식 발매

 
 
- 육성 + RPG! 압도적인 스케일의 강적에 유대의 힘으로 맞서라!
- 개성 넘치는 6인의 마왕들과 함께 마계를 위협해오는 트릴리온에 대적하라!
- 2016년 1월 28일(목) 한글판 정식 발매!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PlayStation®Vita 전용 소프트웨어 「마괴신 트릴리온」을  오늘(1월 28일, 목) 정식으로 발매한다.
 
「마괴신 트릴리온」은 어느덧 시리즈 6년차를 맞이한 인기 RPG 시리즈인 ‘초차원게임 넵튠’ 으로 유명한 일본의 개발사 컴파일하트社에서 유명 디렉터와 작곡가, 일러스터와 협력하여 새롭게 전개해나가는 오리지널 브랜드 「마계1번관」 시리즈의 첫 작품으로, 지난 9월 정식 발매를 발표한 이래 오랜 로컬라이징 작업을 마치고 드디어 유저들을 맞이한다.
 
어느날 돌연히 마계에 나타난 「마괴신」. 모든 세계를 먹어 치우는 그 강대한 힘 앞에, 대마왕 제아볼로스가 이끄는 마계의 군세는 무참히 패배하고 만다. 죽음을 맞이한 제아볼로스는 수수께끼의 소녀 '파우스트'와의 거래를 통하여 누더기의 몸으로 되살아나게 되고, 제아볼로스는 자신을 되살린 소녀 파우스트와 함께 마괴신을 타도하기 위하여 부하 마왕들을 단련시켜 나가게 된다.
 
총 HP가 1조에 달하는 압도적인 강적 「트릴리온」에게 맞서기 위해, 마왕들을 육성하며 동료의 희생을 넘고 유대의 힘으로 트릴리온에게 도전해 나가는 전대 미문의 롤플레잉 게임으로, 육성 요소와 전투 요소가 혼합된 독특한 진행방식을 지니고 있다. 주인공의 숙적인 트릴리온은 일정 주기로 「휴면」과 「진격」을 반복하며 마계의 중심부로 진격해오며, 다가오는 트릴리온에 맞서 대마왕의 후계자 후보인 마왕을 단련시키고 【마괴신】을 토벌하는 것이 게임의 목표이다.
 
CFK에서는, 지난 1월 28일부터 진행된 ‘마괴신 트릴리온’의 예약 판매에 대하여 “제품의 발매를 위해 도와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드리며, 오래 기다려준 만큼 유저 여러분들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준비하였다. 언제나 신품 구매로 응원해주시고 성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CFK의 2016년 첫 한글화 타이틀로 오늘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된 PlayStation®Vita 전용 소프트웨어 ‘마괴신 트릴리온’의 가격은 55,000원이며, PlayStation®Store를 통해 다운로드 버전도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의 홈페이지(http://cyberfront.co.kr)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yberfron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스크린샷











 
● 제품사양
타이틀명 : 마괴신 트릴리온
기    종 : PlayStation®Vita
장    르 : RPG
발 매 일 : 2016년 1월 28일
가    격 : 일반판 55,000원 / 한정판 79,800원
사용인원 : 1명
개발 • 제작 : COMPILE HEART / CFK
발    매 : 사이버프론트코리아 (CFK)
저작권 표기 : ©2015 IDEA FACTROY / COMPILE HEART / PREAPP PARTNERS.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CYBERFRONT KOREA.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