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4][PSV] 한글판 [진격의 거인] 5월 18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by yepan 2016. 5. 17.








한글판 『진격의 거인』  5월 18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코에이테크모 게임즈의 액션게임『진격의 거인』 한글판의PlayStation®4, PlayStation®vita 버전 예약 판매를 5월 1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진격의 거인』은 이사야마 하지메의 원작 만화를 토대로 제작 되었으며, 원작인『진격의 거인』은 단행본 뿐만 아니라, TV애니메이션 및 실사영화 등의 미디어믹스로도 전개가 이루어질 정도로 많은 팬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인간을 잡아먹는 거대 생물인 ‘거인’의 침공으로 인해 멸망의 위기에 처한 인류는 거대한 벽 안에서 사는 것으로 일시적인 평화를 얻게 된다. 하지만, 평화를 얻은 지 100년 후, 초대형 거인에 의해 외벽이 부서지면서 생긴 구멍으로 많은 거인이 시간시나 구에 칩입하여, 인류에게 위협을 가하게 되고, 그에 맞서 인류의 병단이 거인들에 맞서 싸우게 된다.

작품 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엘런 예거’는 벽 바깥의 세계를 동경하던 평범한 소년이었다. 하지만, 거인의 난입으로 인해 눈 앞에서 어머니를 잃게 된 이후, 그의 소꿉친구인 ‘미카사 아커만’과 ‘아르민 알레르토’ 함께 훈련병에 지원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입체기동장치를 구사하여, 공간을 자유자재로 이동할 수 있으며, 컨트롤을 익힐 수 있는 훈련소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서, 기본적인 공중이동부터 전투 방법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훈련을 진행할 수 있다. 훈련을 통해 거인들 과의 싸움에서 입체기동장치를 좀 더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거인과 전투하는 동안에는 일상 파트도 존재하며, 병사나 시가지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동료와 대화를 나누거나, 새로운 무기 개발, 전투에 도움이 되는 정보수집 등이 가능하다. 동료들과의 대화 에서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으며, 그 속에서 원작에서는 묘사되지 않았던 부분도 볼 수 있다. 
5월 18일부터 시작되는『진격의 거인』 한정판과 초회판의 구성품은 아래와 같다. 
 


『진격의 거인』 한정판PlayStation®4 / PlayStation®vita

-게임 소프트웨어
-공식 조사 기록집
-사운드 트랙
-엘런/미카사/리바이 캔 배지 2개 세트 (총 6개), 
- 아르민「진격! 거인 중학교」 코스튬 다운로드 시리얼
-초회특전 엘런&리바이「청소」코스튬 + 「먼지떨이」 조기 해방 다운로드 시리얼


『진격의 거인』 초회판 PlayStation®4 / PlayStation®vita

-게임 소프트웨어
-초회특전 엘런&리바이「청소」코스튬 + 「먼지떨이」 조기 해방 다운로드 시리얼


2016년6월2일 발매 예정인『진격의 거인』 예약 판매는 5월 18일부터 6월 1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8세 이용가이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및 페이스북 (http://facebook.com/egamepi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sed on the manga "Shingeki no Kyojin" by Hajime Isayama originally serialized in the Monthly BESSATSU SHONEN magazine published by Kodansha Ltd.
©Hajime Isayama,Kodansha/"ATTACK ON TITAN"Production Committee. All Rights Reserved.
©KOEI TECMO GAMES CO., LT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igital Touch Co., Ltd.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