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FK, PS Vita 전용 소프트 [미궁의 지하에서 죽다] 다운로드 콘텐츠 무료 배포

by yepan 2016. 7. 8.





CFK, PS Vita 전용 소프트

「미궁의 지하에서 죽다」

다운로드 콘텐츠 무료 배포




- 「데이터 이스트」의 호화 스탭진이 참여한 정통파 DRPG
- 자전을 멈춰버린 별을 구하기 위한 다섯 소녀의 모험!
- 7월 12일부터 PS Store를 통해 무료 배포!

CFK는 PlayStation®Vita 전용 소프트웨어 「미궁의 지하에서 죽다」의 신규 다운로드 콘텐츠를 7월 12일부터 PlayStation®Store를 통해 무료로 배포한다고 전했다.

「미궁의 지하에서 죽다」는 매 작품마다 독특한 주제를 테마로 제작하는 마계 1번관 프로젝트의 2번째 작품으로 인기 RPG 메탈 맥스 시리즈의 개발자인 「타우치 토모키」, 「마알왕국의 인형공주」와 「라퓌셀」로 친숙한 「Ryoji」, 「마크로스」 시리즈의 메카닉 아트로 유명한 「텐진 히데타카」, 여기에 유명 작곡가인 「사토 텐페이」와 「카도쿠라 사토시」가 참여한 호화 스탭진의 정통파 던전 RPG이다.

어느날 갑자기 자전이 멈춰 밤이 계속되는 세계가 되어버린 별을 구하기 위해 「별의 태엽」을 감으러 나가는 다섯 명의 소녀 마계사들의 모험을 그린 이야기로, 마계도시 서전 크로스와 도시를 둘러싼 봉인의 탑을 배경으로 에스트라 일행은 가디언과 함께 몬스터와 싸워나가며 미로를 헤쳐나간다. 12황도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판타지스러운 몽환적인 분위기의 독특한 세계관과 마계사 캐릭터와 가디언이 1조가 되어 함께 싸워나가는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7월 12일부터 PS Store를 통해 배포되는 「미궁의 지하에서 죽다」의 다운로드 컨텐츠는 게임 내에서 등장하는 가디언이 장비할 수 있는 파츠와 마보석, 던전을 탐험하는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로 12일부터 3주간 순차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이어서 CFK에서는, 지난 6월 30일 발매된 「미궁의 지하에서 죽다」에 대하여 “언제나 신품 구매로 응원해주시고 성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리며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마법 소녀 X 메카 커스터마이즈를 테마로 전개되는 본격 미궁 탐색 RPG 「미궁의 지하에서 죽다」는 현재 온, 오프라인 게임 전문 매장을 통해 호평 발매 중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FK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fknews/)와 공식 홈페이지(http://www,cfk.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스크린샷










● 제품사양
타이틀명 : 미궁의 지하에서 죽다
기     종 : PlayStation®Vita
장     르 : RPG
발 매 일 : 2016년 6월 30일
가     격 : 55,000원
사용인원 : 1명
개발 ? 제작 : IDEA FACTORY / COMPILE HEART / CFK
발     매 : ㈜CFK
저작권 표기 : ?2016 IDEA FACTORY / COMPILE HEART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CYBERFRONT KOREA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무료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