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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판 레인보우 식스 시즈(Rainbow Six Siege) 치트 대책 강화 용 'BattlEye' 시범 운용중

by yepan 2016. 7. 27.






Tom Clancy 's Rainbow Six Siege '(레인보우 식스 시즈)에 Ubisoft가 PC 버전 치트 대책 강화 프로그램 "BattlEye"의 도입을 보고 . 정식 가동을 위해 이미 시범 운용하고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Ubisoft는 시즌 3 "Operation Skull Rain"의 컨셉으로 "Rainbow Six Siege"몇 년에 걸친 장기적인 운용을 염두에 둔 건전성의 유지와 향상을들 수 있으며, subreddit 및 소셜 미디어에서 얻은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중시하여 애니메이션 클리핑 대응 및 재생 시스템, 킬컴 개선, 버그 대응 등 건전성을 끌어 올리기의 일환으로 "BattlEye"의 도입을 결정 하였음을보고하고 있습니다.

"BattlEye"는 이미 서버 사이드에서 실행되는 안티 치트 엔진 FairFight을 보충하는 클라이언트 사이드의 안티 치트 시스템으로 치트 감지 후 대응보다 (클라이언트의 메모리 검사에 의해) 치트 행위 자체의 예방을 하는 항 바이러스제와 같은 기능을 한다고.

"BattlEye"는 이미 패치 3.4.1 에 함께 구현되어 있으며 가동이 시작되어 (PC 서비스에 BEService으로 확인할 수있음) 시험기간인 베타 기간으로 감지 성능을 확인 한 후 정식 가동을 개시 할 예정입니다.

또한 베타 기간 동안 "BattlEye"를 이용한 BAN 처리는 되지 않으며 (※ FairFight 처리분은 현행대로) 베타 기간의 시험 운용이 종료 되는 즉시 이를 이용한 BAN을 시작할 것이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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