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틀 체이서 나이트워(Battle Chasers : Nightwar) 직촬 프리젠테이션 영상

by yepan 2016. 8. 22.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GU7uYT1Uy9s


■ 플레이어 블 캐릭터 라인업
전설적인 검객 "Garrison"
영웅 인 아버지 Aramus의 유품을 물려받은 최강의 소녀 "Gully"
의사를 가진 강력한 마지막 전쟁 골렘 "Calibretto"
위대한 마법사 "Knolan"
요염한 현상금 사냥꾼 "Red Monika"
데몬 헌터 "Alumon"(비디오 게임화에 해당, 처음 등장하는 신 캐릭터)

■ 게임 시스템에 대해
필드의 이동 중에는 3 명의 파티 멤버를 임의로 전환 가능하며, 함정을 피하기 대시 등 캐릭터에 따라 다른 능력이 이용 가능하다. 플레이어의 이동과 함께 적도 이동하는 엔 카운트 제를 채용.

전투를 실시하는 것으로, 각 적의 정보가 게임의 Beastiary에 기록된다. 이것은 전투를 지원뿐만 아니라, 전투 외에도 영향을 미치고 생물의 학습을 진행할에서 비스트 마스터와 대화가 가능해진다. 비스트 마스터는 플레이어의 전술을 시도하는 시크릿 보스를 해제한다.

전투는 다이나믹 한 턴 주문 제로, 기본 공격과 회복 포션의 사용은 즉시 발동한다. 한편, 마나를 소모하는 전투 어빌리티는 고유의 준비 시간이 설정되어 있으며, 영웅끼리의 시너지를 포함한이 사용 타이밍이 턴 전투의 전술 요소가된다.

많은 전투 어빌리티는 마나의 한계를 돌파하는 "Overcharge"을 발생시켜 여러 공격이 트리거 될 것 "Overcharge"값을 기준으로 추가 데미지가 부여된다.
또한 화면 하단 중앙에는 3 분할 된 Battle Burst 미터가 준비되어 있으며,이를 소비하여 고유의 연출을 수반하는 필살 기술 능력이 발동한다.

게임 내에 등장하는 상인에게서 장비를 구입할 수 있지만, 크래프트가 장착 시스템의 요점이된다. 검색에 맞춰 소재를 수집하고 워크벤치 크래프트 가능. 크래프트 용 워크벤치는 퀄리티가 설정되어 있으며, 던전 깊은 곳에서 워크 벤치를 발견하면,보다 고품질의 장비가 제작 가능해진다.


특징으로, 서양개발자가 제작하는 JRPG 라는 점을 전면에 내새우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