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인도 문명의 지도자 마하트마 간디 , 문명 6 간디 한글자막 트레일러 공개

by yepan 2016. 8. 31.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인도 문명의 지도자 마하트마 간디 공개

 

모든 문명 시리즈에서 인도를 주도한 비폭력 주의자 간디가 돌아온다! 

 

 

2016년 8월31일- 2K 와 Firaxis Games는 10월 21일에 발매하는 PC(윈도우 기반)용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에서 이전 시리즈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받은 지도자 중 한명인 마하트마 간디가 다시 인도 문명을 이끈다고 발표했다. 

 영국 통치하에 있는 인도에서 태어난 간디는 빈곤 해소, 여성인권 증진, 종교 화합 촉진, 그리고 무엇보다도 인도 독립을 위한 용감한 소극적 운동들로 유명하다. 

 

인도 첫 공개 영상 보기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UwXK4B__u_s



 



 

간디는 진리 파악 운동이라는 분명한 비폭력 저항 철학으로 영국에서의 인도 독립운동을 이끌었다. 그의 운동 중에는 유명한 소금 행진 및 다수의 단식투쟁이 있었는데, 이는 대체로 그를 오랜 기간 감금되게 하거나 해를 입게 하였다.

 

간디는 또한 자국 내 힌두교도와 무슬림을 통합시키려 했는데, 이 때문에 많은 암살 시도가 있었다. 간디는 처음 5번의 암살 시도를 물리쳤으나 1948년 1월 30일 끝내 암살당했고, 인도와 전 세계가 그를 애도했다.

탁월한 비폭력 활동가인 간디의 영향으로 인류 역사의 흐름이 바뀌었다. 그의 변화를 위한 고무적인 비폭력 철학에서 힘을 얻은 마틴 루서 킹과 넬슨 만델라 등의 지도자들이 나타날 수 있었다. 

 



특유 유닛: 바루
인도에서 유래한 바루는 전투 코끼리로도 알려졌으며 세계에서 가장 위협적인 기병대 유닛 중 하나이다. 바루 위에는 궁수와 파이크병이 비교적 안전하게 보병을 공격할 수 있는 나무 상자가 있고,

코끼리 자체 또한 앞에 있는 병사들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위해를 가할 수 있었다.  

 

 






특유 시설: 계단식 우물
인도의 계단식 우물은 인공 연못으로, 연속적으로 내려가는 계단의 중심에 물이 고이는 형태이다. 실용성 이상의 복잡하고 정교한 디자인으로 새겨진 계단식 우물은 식용, 관개용, 목욕용 및 기타 용도의 물을 일 년 내내 제공한다.

찬드 바오리는 아직도 현존하는 계단식 우물이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에 관한 최신 뉴스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소셜미디어에서 해시태그 #문명하셨다 #OneMoreTurn를 사용하거나 페이지를 팔로우하여 확인 가능하다.
http://twitter.com/civgame 
http://facebook.com/civ 
http://instagram.com/civgame
http://youtube.com/civilization 



문명 VI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