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버추어 싱어 하츠네 미쿠 V4X 판매 시작, 데모 송 2곡 공개

by yepan 2016. 8. 31.










▼ "하츠네 미쿠 V4X "데모 송 
· figure. by sasakure.UK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ZaCESihMFh4




▼ "하츠네 미쿠 V4 ENGLISH "데모 송
· Our Broken Anthem by Circus P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J1QF7tknlog




이하 이전에 등록했던 뉴스를 포함합니다.






더 사용하기 쉽고 다양한 표현과 아름다운 목소리로. 음악 만들기의 모든 것이 갖추어 진, 하츠네 미쿠의 결정판.

 "하츠네 미쿠 V4X "는"VOCALOID2 하츠네 미쿠" 로 '하츠네 미쿠 어펜드", "하츠네 미쿠 V3 "과 진화 한 음원을 철저하게 연마 , 더욱 강력한"POWER "고 얌전한"WHISPER "등 의 목소리를 더한 싱어 하츠네 미쿠의 결정판이라고 부를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가사와 멜로디를 정하는 것만으로 자연에 의해 표현 풍부해진 하츠네 미쿠는,
 팝, 댄스, 록 외에 어떤 장르도 당신의 생각대로 불러줍니다. 또한 목소리에 한숨과 음질 변화 등을 추가 "EVEC" 기능과 VOCALOID4 크로스 신세시스, 그로울 기능을 사용하여 신축성이있는 노래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게되어 있습니다. 

또한 차세대 보컬 편집기 "Piapro Studio"를 표준 장비하고 500 개 이상의 악기를수록 한 음악 제작 소프트도 함께하기 때문에 보컬 트랙에서 반주 제작까지  "하츠네 미쿠 V4X "을 손에 넣은 그 날부터 곧바로 음악 만들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2016 년 8 월 31 일 발매 예정
"하츠네 미쿠 V4X "
WEB 가격 ¥ 17,280  (세금 포함)

"하츠네 미쿠 V4 ENGLISH "영어 음성 라이브러리를 함께 제공하는 번들
WEB 가격 ¥ 21,600  (세금 포함)


음성 라이브러리
"하츠네 미쿠 V4X "의 목소리 데이터베이스는 음악 스튜디오에서 대량으로 수록된 성우 : 후지타 사키 씨의 목소리에 각종 편집을 실시, 다양한 음색을 포함한 형태로 정성스럽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다채로운 음색을 컨트롤하는 EVEC 기능과 젠더 팩터와 밝기 크로스 신세시스 (모핑 기능)과 그로울 (신음 / 가나리 목소리 기능) 등의 각종 기능에 대응하고 동봉 된 보컬 편집기 "Piapro Studio"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VEC 기능 (Enhanced Voice Expression Control)

"EVEC"은 가성을 확장하기 위해 새롭게 설계된 기능 군입니다. 지금까지의 VOCALOID는 실현이 어려웠던 섬세한 목소리 (모음)의 표정 넣기와 발음을 전환 한숨의 분리 방법의 설정이 가능하며, VOCALOID의 목소리를 크리에이터의 이미지하는 역동적 인 가창 표현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크로스 신세시스 기능과 결합하여 표정 넣기를 한 목소리와 달리 목소리 데이터베이스의 목소리를 자유롭게 혼합 할 수 있습니다.

발음 확장 기능 (강한 발음 / 약한 발음)
자음에서 모음 뻗어 소리 추이 '발음'를 더욱 '강한 발음 / 약한 발음 "로 전환하여 소리의 강약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강한 발음"는 VOCALOID4 엔진 구로우루 기능과의 궁합도 발군으로, "강한 발음"로 전환하여 구로우루을 적당량을 거는 것으로 "강하게 외치는 목소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약한 발음"숨이 띠는 음색에 촉촉한 표현하는 데 적합합니다.

Voice Color
노래 속의 음표 하나 하나에 대해 목소리 (모음 음색)의 표정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강한 / 약한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발음 확장과 함께 소리의 뉘앙스를 바꿀 수 있습니다.

Voice Release
어미의 숨의 성분을 컨트롤 가능. 섹시한 달콤한 한숨, 뉴이 어미 숨의 표현이 가능합니다.


 "하츠네 미쿠 V4X "에는 기본적인 음악 제작을 할 수 있도록 음성 라이브러리 & 보컬 편집기"Piapro Studio "이외에 Studio One 과 PreSonus 소프트 음원 (500가지 이상 악기)제공 , MUTANT VSTi 버전 (Windows 전용) / SONICWIRE 보너스 샘플 도 수록


OS : Windows 7 (32 / 64bit) / Windows 8 (32 / 64bit) / Windows 10 (32 / 64bit)
CPU : Intel Core 2 Duo 2GHz 이상
RAM 메모리 : 2GB 이상 (4GB 이상 권장)
HDD : 14GB 이상의 여유 공간 (NTFS 형식)
설치 미디어 : DVD-ROM (1 개)
기타 : DVD-ROM 드라이브 / 사운드 장치 / OpenGL 3.0 이상을 지원하는 그래픽 보드 / 1280x768px 이상의 화면 해상도 / 인터넷 접속 환경


OS : OS X 10.8, 10.9, 10.10, 10.11
CPU : Intel Core 2 Duo 2GHz 이상
RAM 메모리 : 2GB 이상 (4GB 이상 권장)
HDD : 14GB 이상의 여유 공간 (HFS + 포맷)
설치 미디어 : DOWNLOAD FILE
기타 : 1280x768px 이상의 화면 해상도 / 광대역 인터넷 접속 환경



"하츠네 미쿠 V4X "
 WEB 가격 : 17,280 엔 (세금 포함) 
다운로드 판 : http://sonicwire.com/mikuv4x 

"하츠네 미쿠 V4X 번들 " 
WEB 가격 : 21,600 엔 (세금 포함) 
다운로드 판 : http://sonicwire.com/mikuv4xb 

"하츠네 미쿠 V4 ENGLISH"
WEB 가격 : 15,120 엔 (세금 포함) 
다운로드 버전 : http://sonicwire.com/mikuv4e (⇒ 이쪽 ) 
※ 모든 제품은 Windows / Macintosh 하이브리드 사양입니다.

아래는 기사 내용과 상관 없는 PS4 미쿠 게임 링크



PS4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X HD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