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엑스컴 2( XCOM 2) PS4, Xbox One 한글판 출시 예정

by yepan 2016. 9. 6.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엑스컴 2 PS4, Xbox One 한글판 출시 예정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엑스컴 2(XCOM® 2)’ PS4, XboxOne 한글판을 오는 9월 30일 소비자가격 49,800원에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월 PC로 처음 출시되어 평단에서 굉장한 호평을 받고 있는 ‘엑스컴 2’는, 지금으로부터 20년 후 외계인의 침략에 무릎 꿇은 인류가 결국 새로운 세계의 질서에 따라 생존하는 미래를 배경으로 한다. 과거 알려지지 않은 비 군사 조직 ‘엑스컴(XCOM)’ 부대는 잊혀졌던 어둠 속에서 반격하여 외계인이 지배하는 지구를 되찾아 인류를 구원해야 하는 임무를 갖고 있다.

파이락시스 게임스의 엑스컴 2 제작 총괄자(Creative Director) ‘제이크 솔로몬 (Jake Solomon)’은 “엑스컴 2를 향한 팬들의 엄청난 환영은 우리 팀에게 힘이 되어주었고, 영광이라 생각한다” 라며 “나 또한 콘솔의 열렬한 팬으로써, 더워크샵과 함께 엑스컴 2를 다양한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몹시 흥분된다.” 라고 말했다.

‘엑스컴 2’를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보너스 아웃핏, 헤드기어, 커스텀 페이셜 워 페인트 (Custom facial war paint) 등이 포함된 ‘저항군 워리어 팩 (Resistance Warrior Pack)’ 을 받게 된다. 이 패키지는 또한 엑스컴 부대의 어벤져스 배럭 (Avenger’s barracks)으로 선보일 새로운 지원병인 ‘서바이버 오브 더 올드 워 (Survivor of the Old War)’의 등장도 포함된다.

엑스컴 2의 예약 판매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게임파라(www.gamepara.com)에 공개 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