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4][PSVita] Fate 신작 액션 'Fate/EXTELLA (페이트/엑스텔라)' 올 겨울, 한국어판 발매 결정!!

by yepan 2016. 9. 11.





Fate 신작 액션

『Fate/EXTELLA (페이트/엑스텔라)』

올 겨울, 한국어판 발매 결정!!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주식회사 Marvelous Inc.의 PlayStation®4(PS4™)와 PlayStation®Vita(PS Vita)전용 타이틀 ‘Fate/EXTELLA’의 한국어판을 올 겨울 국내 발매한다고 밝혔다.

 



■「Fate/EXTELLA」 개요
★『Fate』란
마스터라 불리는 마술사가 동서고금의 역사・신화의 영령인 서번트와 한 팀을 이뤄 ‘성배전쟁’에 도전하는 이야기이다. ‘성배전쟁’은 소유자의 욕망을 실현시키는 힘을 가진 성배를 차지하기 위한 전쟁으로, 살아남은 단 한 명의 마스터만이 “성배”를 소유할 수 있다.

「Fate」 시리즈의 첫 작품으로 알려진 「Fate/Stay Night」는 2004년에 발매된 PC용 어드벤처 게임으로, 일본에서 발매되자마자 압도적인 판매량을 기록하여 속편 및 콘솔 게임, 소설, TV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되었다.

■게임 개요
 



◆ Fate 신작 액션 등장
그 누구도 본 적 없는 ‘신세계(EXTELLA)’를 나스 키노코의 완전 신작으로 만나게 되는 ‘성배전쟁 후’의 대서사시의 막이 열린다. 
「Fate」 시리즈 캐릭터들의 작품의 세계관을 뛰어넘은 드림매치! 서번트가 종횡무진 필드를 누비며 보구(寶具)를 사용한 화려한 기술로 배틀을 펼친다.

◆ 「Fate」 시리즈 올스타 배틀 개막!
「Fate」 시리즈 캐릭터들의 작품의 세계관을 뛰어넘은 드림매치!
총 16명의 서번트로 구성된 「Fate」 시리즈 올스타 신작 액션 게임이 여기에!

◆ 일기당천(一騎當千)의 ‘하이스피드 서번트 액션’
서번트를 사역하여 전장을 누벼라! 약공격과 강공격의 조합에 따라 다양한 콤보 공격이 발동! 연속 공격으로 적을 쓰러뜨리자!




   

전쟁의 무대는 지상뿐만이 아니다! 공중 대시로 적의 포위망을 빠져 나가 공습을 펼치고, 적을 쓰러뜨리는 집중 공격을 해보자. 적의 맹렬한 공격에는 가드를 올려 빠져 나오자!




   

◆거점을 두고 쟁탈전을 벌이는 진영 VS 진영의 ‘영역 지배권 쟁탈전’은 각 진영이 ‘섹터’라는 거점을 공격하고, 영역의 지배권을 상징하는 열쇠 ‘레짐 매트릭스’를 손에 넣기 위한 전쟁이 펼쳐진다. 
15개의 지배권을 먼저 모으는 쪽이 승리하지만, 각 섹터의 레짐 매트릭스 개수가 다를 수 있다. 적을 섬멸하는 것뿐만 아니라, ‘수가 많은 섹터부터 먼저 공격하기’, ‘적의 표적이 된 자신의 섹터를 수비하며 전투하기’ 등의 전략이 중요하다. 먼저 15개의 지배권을 모아 승기를 잡아라!




   
※ 자료에 포함된 게임 장면은 PlayStation®4 버전 개발 중인 장면임.


■상품 구성
◆한정판
한정판은 PlayStation®4 버전과 PlayStation®Vita 버전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

레갈리아 박스 ‘Fate/EXTELLA REGALIA BOX for PlayStation®4’

・일러스트레이터 와다 아루코의 신규 일러스트로 제작된 호화 박스
・Fate/EXTELLA material
・와다 아루코의 캐릭터 설정과 나스 키노코의 용어 사전이 포함된 Fate/EXTELLA의 부록
・네로 클라우디우스 의상 ‘속박의 웨딩드레스’ 프로모션 코드
(네로 클라우디우스의 착용 의상을 ‘속박의 웨딩드레스’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Fate/EXTELLA(PlayStation®4 전용 타이틀)

레갈리아 박스 ‘Fate/EXTELLA REGALIA BOX for PlayStation®Vita’

・일러스트레이터 와다 아루코의 신규 일러스트로 제작된 호화 박스
・Fate/EXTELLA material
・와다 아루코의 캐릭터 설정과 나스 키노코의 용어 사전이 포함된 Fate/EXTELLA의 부록
・길가메시 의상 ’냉혹무도한 간수장’ 프로모션 코드
・Fate/EXTELLA(PlayStation®Vita 전용 타이틀)

◆초회 한정 특전 네로 클라우디우스, 아르토리아 펜드래건 의상
‘순수의 나이트 드레스’ 프로모션 코드
네로 클라우디우스, 아르토리아 펜드래건의 착용 의상을 ‘순수의 나이트 트레스’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인, 내용,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다운로드 콘텐츠 코드는 1회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 본 다운로드 콘텐츠를 입수하기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에 접속할 수 있는 환경이 필요합니다.


<스태프>
■메인 시나리오:나스 키노코, 시나리오 어시스턴트:사쿠라이 히카루
■「Fate」 시리즈 캐릭터 원화:타케우치 타카시
■캐릭터 디자인:와다 아루코
■음악 제작: TYPE-MOON
■개발: Marvelous
■프로듀서:츠쿠다 켄이치로

■상품 개요
타이틀 명 Fate/EXTELLA (한국어판)
장르 하이스피드 서번트 액션
발매일 2016년 겨울 2016년 겨울
플랫폼 PlayStation®4, PlayStation®Vita
개발사 Marvelous Inc
플레이 인원 1명
언어 음성 일본어
자막 한국어
저작권 ©TYPE-MOON ©2016 Marvelous Inc.

※ 상품 내용 및 구성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PlayStation”, “ ” 은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의 등록상표임
※ 이외 기재되어있는 회사명, 상품명칭은 각 사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임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