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나웨이브 소리스타 W510 7.1 사운드 해드셋 개봉기와 사용

by yepan 2016. 9. 21.





이번리뷰는 신기하게도 게임리뷰가 아닌 디지털기기 해드셋 리뷰입니다!

우왕 7.1 사운드 넘나 좋은거! 우퍼로 머가리 맞을듯 하하!!





헤드셋의 구성품!!



PC와연결될때 가장 중요한 부품!!



7.1 해드셋입니다
↓이부분과 해드셋을 케이블로 연결해줘야합니다.


우측 부분은 PC나 유에스피 출력 기기에 연결 해줘야합니다 뿌잉~



연결돼면 이런 모습!!



유에스비에 나오는 5v전력으로 전원이 켜지기때문에 PC에 연결할시 전기 코드가 필요없어요!!
마이크 사용을 안하면 파라불은 껏다 켰다 할수있습니다. 전원을 한번누르면 하얀불이 들어오게되고 
한번더 짧게 누르면 마이크가 켜집니다 전원을 끄려면 전원버튼을 길게 눌러주면 꺼져요!!



마이크는 기본으로 두종류가 들어있네요 둘다 나쁘지 안은 성능입니다. 아쉽게도 이번리뷰에선 
노이즈 제거 마이크는 안주셧네요 ㅠㅠ 엉엉 



이마이크는 그냥 끼우면됩니다 



마이크 구멍이 두개있는데 작은 마이크는 꽂은뒤 돌리면 껴져요 !!솨솨~



원래는 기본제품만 사면 안들어있는 구성품인데 보네주셧어요!! 리모콘과 PC외의 다른기기에 쓸때필요한 전원코드
별도로구매하셔야하는 별매품 노이즈 제거 마이크도 별매!!입니다.



사용기로 일단 게임을해보았는데요 사운드가 무진장 좋네요!!
제가 7.1 해드셋은 처음써본것이 크게 작용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만
확실히 2채널따위로 게임할때보다 엄청난 차이가 있었습니다.
여러개의스피커가 이쪽저쪽 소리를 다잡아내서 앞뒤 옆으로 마구때려주니까 실감이 나게
게임을했습니다. 
빠른시일내에 마이크와 다른기기연결 영상 감상 리뷰도 올려야겠네요

9월21일 낮 부터 예판넷을통해 티티게임에서 예판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ista W510 리얼 7.1 채널 헤드셋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