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TA 온라인: 바이커 업데이트 두 가지 신규 이동 수단과 여섯 번째 부동산 이용 가능

by yepan 2016. 10. 12.




GTA 온라인: 바이커 업데이트

두 가지 신규 이동 수단과 여섯 번째 부동산 이용 가능

 


2016년 10월 12일 ? 락스타 게임즈는 지난주에 출시된 바이커는 클럽하우스 계약, 새로운 사업 기회, 13가지 신규 이동 수단과 다양한 추가 콘텐츠를 제공했다. 그야말로 역대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였다. 그리고 오늘 추가로 2가지 신규 이동 수단이 출시되었으며, 많은 플레이어의 요청에 따라 다이너스티 8에서 6번째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두 가지 신규 이동 수단: 웨스턴 데이먼 커스텀과 BF 랩터
이번 주에 로스 산토스의 거리를 강타하는 두 주인공은 데이먼 커스텀과 랩터이다. 지나가는 모든 사람에게 당신이 옛날 깡패의 멋을 간직한 사람이라는 걸 자랑하고 싶다면 새로운 데이먼이 제격이다. 하지만 터보가 장착된 삼륜 차량만이 불러일으킬 수 있는 놀라움과 두려움, 혼란, 자극을 한꺼번에 느끼고 싶은 플레이어에게는 랩터가 딱 맞을 것이다. 

 

 





 

여섯 번째 부동산 구입 가능
보유한 차고에 팔기 아까울 만큼 아름다운 자동차들을 발 디딜 틈 없이 꽉 채웠나? 클럽하우스에 완벽하게 개조된 오토바이를 더는 보관할 수 없을 만큼 넣어 두었나?

아니면 평일에 매일 다른 호화 아파트에서 자고 일어나는 걸로는 만족할 수 없나? 플레이어의 괴로운 심정을 충분히 이해하기에 해결책을 마련했다.

이제 6번째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다.

 

바이커 보너스: 10월 12일 - 24일
오늘부터 10월 24일까지 2주 동안, GTA 온라인의 새로운 할인 품목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보상을 이용할 수 있다. 먼저 2주 동안 아무 때나 GTA 온라인에 로그인하면 검은색 웨스턴 후드티를 받는다. 새로운 대적 모드 슬립스트림을 플레이하면 GTA 달러와 RP를 2배로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턴트 레이스를 포함한 GTA 달러와 RP 2배 플레이 목록도 준비되어 있다. 플레이 목록은 간편하게 GTAV 실행 화면에서 버튼을 누르거나 일시 중지 메뉴의 Rockstar 플레이 목록에서 스턴트 레이스 플레이 목록을 선택하여 참가할 수 있다. 



 

새로 결성한 모터사이클 클럽에 지원이 필요하거나 개인적으로 경찰을 따돌려야 할 일이 생기면 모든 서비스를 50% 할인하고 있는 레스터와 메리웨더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이동 수단을 개조하고 싶은 분은 도색과 타이어 연기, 휠, 터보를 25% 할인 중인 로스 산토스 커스텀을 방문해 봐라.

끝으로 아뮤네이션도 총알 탄약, 틴팅, 방탄복, 투척 무기, 드럼과 박스 탄창을 25% 할인하고 있다. 

 

 


 

프리미엄 레이스: 숲(10월 12일 - 17일), 더블 루프(10월 18일 - 24일)
보너스 기간에는 두 가지 프리미엄 레이스가 찾아간다. 지금부터 10월 17일까지, "숲"에서 나무 사이를 최고 속도로 질주해 봐라(오토바이 전용). 레이스는 무충돌로 설정되어 있으니 경쟁자에게 부딪혀 나무를 들이박을 걱정은 안해도 된다.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는 슈퍼카 클래스 전용인 "더블 루프"에서 중력을 거슬러라.

프리미엄 레이스의 모든 참가자는 RP를 3배로 획득하며 1위, 2위, 3위로 들어온 플레이어는 엄청난 GTA 달러 상금을 받는다.

 

 


지금부터 10월 17일까지 게임 내 보너스 현금을 얻어라
지금부터 10월 17일 월요일까지, 불 샤크, 그레이트 화이트 샤크, 웨일 샤크, 메갈로돈 샤크 카드를 구입하면 GTA 달러 보너스를 받을 수 있으니 원하는 걸 더욱 빨리 손에 넣을 수 있다. 카드의 액면가가 클수록 GTA 달러 보너스도 더 두둑해진다:

 

   ? 불 샤크 - 15% 환급 보너스(75,000 GTA 달러)
   ? 그레이트 화이트 샤크 - 30% 환급 보너스(375,000 GTA 달러)
   ? 웨일 샤크 - 35% 환급 보너스(1,225,000 GTA 달러)
   ? 메갈로돈 샤크 - 50% 환급 보너스(4,000,000 GTA 달러)

 

이 기간 동안 획득한 보너스 GTA 달러는 10월 21일 금요일까지 여러분의 게임 내 메이즈 은행 계좌에 일시불로 자동 지급될 예정이다. 샤크 카드는 게임 내에서 구입하거나, 애용하는 온라인 또는 지역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지출은 현명하게, 과소비는 금물이다.



GTA V PS4_XBOX ONE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