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글자막]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그리스의 지도자 고르고 공개

by yepan 2016. 10. 13.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그리스의 지도자 고르고 공개

 

 

2016년 10월 12일- 2K 와 Firaxis Games는 10월 21일에 발매하는 PC(윈도우 기반)용 시드 마이어의 문명VI 에서 페리클레스에 이어 또 한 명의 지도자 고르고가 그리스를 이끌게 될 것이라고 공개했다. 

 

고르고 첫 공개 영상 보기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_lg0RmeFSaw



 


고르고의 어린 시절에 관해 알려진 것은 별로 없다. 역사는 그녀를 레오니다스 1세와 결혼한 스파르타의 여왕, 고르고로 기억한다. 고르고는 기원전 5세기의 인물로, 현명한 정치가이자 유능한 지도자였다. 그녀는 통치 기간 중에 페르시아 제국과 그리스의

도시 국가 간에 충돌이 계속되면서 그리스-페르시아 전쟁이 발발하자 레오니다스 왕을 도와 연립 정부를 구성하고 군사를 소집하여 크세르크세스의 침략에 대비했다. 

 

이 침략으로 크세르크세스는 페르시아 제국을 발전시켰고 유럽 대륙 일부를 차지했지만, 결국 그리스에 패해 유럽을 포기했으며 페르시아 군은 스파르타에 발을 들여놓을 수 없었다.  

 

지도자 능력: 테르모필레
고르고는 충돌 속에서 문화를 창조하는 고유 능력을 지니고 있다. 자신의 병사들이 전투에서 승리할 때마다 고르고는 처치한 병사의 기본 힘의 50%에 해당하는 문화를 축적한다.  

 

지도자 목표: 승리가 아니면 죽음을
고르고는 전투에서 명예를 추구하므로 평화를 위해 아이템을 포기하지 않는다. 고르고는 평화로운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하려는 문명을 바람직하다고 여기지 않으며 평화를 위해 항복하거나 전쟁을 피하려는 문명에 반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고르고는 그리스 고유 지구인 아크로 폴리스와 고유 유닛인 장갑보병을 소유한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에 관한 최신 뉴스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소셜미디어에서 해시태그 #문명하셨다 #OneMoreTurn를 사용하거나 페이지를 팔로우하여 확인 가능하다. 

 

http://twitter.com/civgame  

 

http://facebook.com/civ  

 

http://instagram.com/civgame 

 

http://youtube.com/civilization



문명 VI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