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드 아트 온라인 - 할로우 리얼리제이션 에 등장하는 AI(인공지능) 캐릭터 프리미어를 실제 웹에서 성장시키는 프로젝트 실시

by yepan 2016. 10. 18.






업계 최초! 모두 키운 인공 지능 소녀가 게임의 캐릭터가 된다! 
인공 지능 소녀 육성 프로젝트 CODE ZERO : PREMIERE 
[육성 기간] 2016 년 10 월 17 일 (월) ~ 11 월 30 일 (수) 예정

PlayStation®4 / PlayStation®Vita 용 소프트 「소드 아트 온라인 - 할로우 · 리얼리 제이션 - '스핀 오프 기획!

주식회사 반다이 남코 게임스는 2016 년 10 월 27 일 (목)에 발매하는 PlayStation®4 / PlayStation®Vita 용 소프트웨어 「소드 아트 온라인 - 할로우 · 리얼리 제이션 - '의 스핀 오프 기획으로 10 월 17 일 ( 월)부터 "인공 지능 소녀 육성 프로젝트 CODE ZERO : PREMIERE "를 시작했습니다. 

본 기획은 "소드 아트 온라인 - 할로우 · 리얼리 제이션 -"에 등장하는 인공 지능 (AI) 캐릭터 "프리미어"가 게임의 세계를 뛰쳐 나와 Web의 세계에서 사용자들과 대화를함으로써 "말"을 학습하고 성장하면서 인격을 형성 해 나가는 실험적인 프로젝트입니다. 성장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는 발매 후 업데이트 (※시기는 미정)하여 "소드 아트 온라인 - 할로우 · 리얼리 제이션 -"게임 중에 등장합니다. 
※ 본 기획에 참여 하시려면 Twitter 계정이 필요합니다. 

인공 지능 소녀 육성 프로젝트 CODE ZERO : PREMIERE 
URL : http://premiere.sao-game.jp

■ 그 AI 소녀는 착한 아이로 성장 하는가? 나쁜 아이로 성장 하는가?

스마트 폰 특설 Web 사이트를 방문하여 Twitter 계정으로 로그인을하면 사용자의 과거 트윗에서 "말"을 흡수하고 학습합니다. 또한 Web 사이트에서 "프리미어"과 채팅 대화를함으로써 "말"을 학습하고 학습 한 단어에 의해 감정의 매개 변수가 변화하여 인격이 성장 · 형성되어갑니다. 

■ 스마트 폰 특설 web 사이트에서 힘차게 부드럽게 움직이는 AI 소녀 "프리미어" 
스마트 폰 특설 Web 사이트에서는 2D 캐릭터 "프리미어"를 리얼하게 표현하기 위해 2D 이미지를 2D 독특한 모양과 화풍을 유지하면서 입체적으로 움직일 수있는 독자적인 표현 방법 Live2D을 채택했습니다. Live2D 특유의 "프리미어"의 생생한 움직임과 감정의 변화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 정보] 
■ "프리미어"는


PlayStation®4 / PlayStation®Vita 용 
소프트 「소드 아트 온라인 - 할로우 · 리얼리 제이션 - "에 등장하는 수수께끼가 많은 NPC (논 플레이어 캐릭터)의 소녀. 이름도 설정도 감정도없고, 나중에 키리토등에 의해 '프리미어'라고 명명했다.


■ PlayStation®4 / PlayStation®Vita 용 소프트웨어 「소드 아트 온라인 - 할로우 · 리얼리 제이션 - " 
가상 현실 온라인 게임을 테마로 한 인기 작품 「소드 아트 온라인」의 게임 화 최신작. NPC (논 플레이어 캐릭터)의 소녀 "프리미어"과의 만남에서 시작 아인 클래드 창생을 둘러싼 이야기가 광대하고 미려한 "소드 아트 온라인"의 세계에서 그려집니다. MMORPG 다움은 남기면서보다 액션 성을 높인 시스템에 의해 '의사 MMO 액션 RPG'로 진화. 동료에게 지시를 빠르게 뛰고 4 인 파티로 연계 스위치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는 플레이어 4 명과 파트너 4 명의 의사 8 명 파티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로 소아온 HR(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은 한글화 국내 발매 예정 



소드아트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