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문명 VI, 사전 다운로드 개시 및 한글자막 출시 트레일러 공개

by yepan 2016. 10. 18.





문명 VI, 사전 다운로드 개시 및 출시 트레일러 공개

지금 문명하시겠습니까?

 

 

2016년 10월 18일 ?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Firaxis Games)는10월 21일에 발매하는 PC(윈도우 기반)용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의 스팀(Steam) 사전 다운로드를 개시했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예약 구매자들은 스팀의 라이브러리에서 문명 VI를 선택하고 사전 설치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또한, 스팀 사전 다운로드와 함께 출시 트레일러도 공개됐다. 이번 트레일러는 문명 IV의 주제곡 '바바예투 (Baba Yetu)'로 그래미를 수상했던 크리스토퍼 틴 (Christopher Tin)이 또 한번 작곡한 주제곡 '하늘을 나는 꿈 (Sogni di Volare)'이 배경음악으로

사용 되었다.

 

출시 트레일러 보기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uULVgaeHPqg




문명 VI 및 문명 VI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문명 VI 25주년 기념 에디션 예약 구매자들은 아즈텍 문명을 일반 구매자보다 앞서 만나볼 수 있다.

 

지도자: 몬테수마
특유 유닛: 독수리 전사
특유 건물: 틀라츠틀리
불가사의: 우에이 테오칼리

*90일 간의 예약 구매자를 위한 전용 아이템으로, 출시 후 90일 이후에는 게임 구매자 모두에게 콘텐츠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의 최신 뉴스 및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소셜미디어에서 해시태그 #문명하셨습니다 #OneMoreTurn를 사용하거나 페이지를 팔로우하여 확인 가능하다.
http://twitter.com/civgame 
http://facebook.com/civ 
http://instagram.com/civgame
http://youtube.com/civilization

 



문명 VI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