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락스타 보도자료] 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2 2017년 가을 출시, 트레일러는 10월 21일 금요일 공개 예정

by yepan 2016. 10. 19.





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2® 2017년 가을 출시
 
트레일러는 10월 21일  금요일 공개 예정
 
  


2016년 10월 19일 -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NASDAQ: TTWO))의 퍼블리싱 레이블이자 뉴욕주 뉴욕시에 위치한 락스타 게임즈(Rockstar Games®)에서는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레드 데드 리뎀션(Red Dead Redemption 2®)를 2017년 가을, PlayStation®4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시스템과 Xbox One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전 세계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랜드 테프트 오토 V(Grand Theft Auto V)와 레드 데드 리뎀션의 제작사가 개발한 레드 데드 리뎀션 2는 미국의 비정한 심장부에서 펼쳐지는 장대한 서사시이다. 이번 작품은 방대하고 분위기 있는 세계를 다룰 뿐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토대가 될 것이다.
 
락스타 게임즈의 창립자 샘 하우저(Sam Houser)는  "레드 데드 리뎀션 2에서 우리는 진정으로 살아 있는 세상 속에서 상호 작용하는 엔터테인먼트라는 비전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지금까지 게임을 제작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플레이어분들께 장대한 경험을 선사하고 싶다"고 전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 트레일러를 10월 21일 금요일 자정에 http://www.rockstargames.com/reddeadredemption2/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더 많은 실시간 링크 안내, SMS알람신청 은 예판링크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예판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