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글자막] 새로운 데드라인 모드와 쇼타로 오토바이 ? 그리고 GTA 온라인의 특별 보너스

by yepan 2016. 11. 9.




새로운 데드라인 모드와 쇼타로 오토바이 ? 그리고 GTA 온라인의 특별 보너스

 

2016년 11월 9일 ?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GTA 온라인 업데이트로 로스 산토스의 거리를 비디오 게임 스타일의 전쟁터로 만들고

미래지향적인 나가사키 쇼타로를 타고 최고 속도로 달리면서 새로운 대적 모드 데드라인에서 빛나는 오토바이 라인으로 적을 해치 울 수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새로운 트레일러도 공개되었다. 오늘부터 11월 21일 월요일까지 진행되는 특별한 GTA 온라인 혜택에 대한 내용도 함깨 포함되어 있다.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AxSWSWW3vUQ




 


신규 이동 수단: 나가사키 쇼타로

무지막지하게 빠른 나가사키 쇼타로를 타고 밤거리를 밝혀라.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와 콘셉트 바이크같은 독특한 외형이 특징인 쇼타로는 완전히 새로운 라이딩 경험을 선사한다.

쇼타로는 새로운 대적 모드인 데드라인에서 먼저 시승할 수 있으며, 그 후에는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서 구입할 수 있게 잠금 해제된다.

데드라인 복장도 의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게 잠금 해제된다.

그리고 행사 기간 내에 쇼타로를 구입하면 나가사키 로고 티셔츠를 무료로 옷장에 추가할 수 있다.

 


 


데드라인
데드라인은 네 명의 플레이어가 각자 다른 색상의 쇼타로를 타고 일시적인 라인을 그리며 경기장 안을 달리는 대적 모드다.

빛나는 오토바이 라인에 닿은 불쌍한 참가자는 즉시 폭발한다. 적이 라인에 닿게 계산적으로 움직이고, 전략적인 파워업을 이용해서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어라.

스피드 부스트로 적을 앞질러 라인을 남기고, 슬로우로 시간을 느리게 해서 요리조리 빠져나가고, 점프로 상대가 남긴 라인을 가볍게 뛰어넘어라.

지금부터 11월 21일까지 데드라인에서 GTA 달러와 RP를 2배로 벌 수 있다.

 


 


게임 내 잠금 해제 가능 티셔츠와 보너스
새로운 이동 수단을 구입하면 자랑하고 싶으면 나가사키 쇼타로를 구입하면 무료로 증정하는 나가사키 로고 티셔츠를 입고 개성을 뽐내라.

GTA 달러와 RP를 2배로 획득하는 데드라인 외에도, 25% 할인 중인 보급품 및 재보급으로 바이커 사업을 더욱 번창하게 하고 바이커 사업 판매로 얻는 GTA 달러 50% 증가 및 RP 2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아래의 무기와 전술 이동 수단이 오늘부터 11월 21일까지 할인 판매된다.

 

부동산
? 바이커 사업장 - 25%
이동 수단
? 캐런 테크니컬 - 25%(습격 완료 조건 면제)
? 새비지 - 25%(습격 완료 조건 면제)
? MTL 브릭케이드 - 50%
무기
? 총알 탄약 - 25%
? 투척 무기 및 폭발물 - 25%
? 방탄복 - 25%
? 드럼 탄창과 박스 탄창 - 25%

 


 


프리미엄 레이스: 다리를 넘어(11월 8일 - 21일)
고성능 오토바이를 꺼내와라. 오토바이만 이용할 수 있는 '다리를 넘어' 스턴트 레이스에서 고성능 오토바이를 타고 라 푸에르타 고속도로와 로스 산토스의 항만을 가로지를 때이다.

참가자는 모두 RP를 3배로 획득하고, 상위 3명은 풍족한 GTA 달러를 상금으로 획득한다.



GTA V PS4_XBOX ONE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